5월9일부터 6월2일까지 4차수 진행23개국 주요국 서비스 매니저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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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모빌리티는 ‘토레스’의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맞춰 품질 및 서비스 담당 매니저들을 초청해 정비 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정비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 9일부터 6월 2일까지 총 4차수로 나눠 평택공장 내 정비기술센터에서 진행된다.7월 중 토레스 론칭을 계획하고 있는 유럽을 포함해 중동,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등 23개 주요 수출국 품질·서비스 매니저들이 참석한다.프로그램 참석자들은 엔진과 샤시, 전장 등 토레스와 신규 시스템에 대한 정비 서비스 교육과 함께 주행 시험 및 소프트웨어 진단 장비를 이용한 현장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회사의 현황과 미래 전략모델, 디자인 철학 등 KG모빌리티의 향후 발전 전략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도 갖게 된다.최근 참석자들은 교육 중 서비스 사례 분석과 서비스 내용 공유를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에 대해 논의했다.아울러 토레스 등의 우수한 품질과 제품 경쟁력에 대해 만족감을 보이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완벽한 서비스 제공을 다짐했다.한편, KG모빌리티는 신차 출시에 맞춰 매년 전세계 대리점의 품질 및 서비스 담당 매니저들을 초청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KG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등 신차와 신규 시스템에 대한 제품 및 서비스 교육과 현장 실습을 통해 해외 대리점의 정비 역량 제고는 물론 완벽한 고객 대응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흥 시장 개척 등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해 글로벌 판매 물량을 더욱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