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동인비', 워터 타입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출시CJ제일제당, P&G와 손잡고 최대 50% 할인G마켓 글로벌샵, 'K-셀러' 온라인 수출 지원
  • ▲ ⓒSPC
    ▲ ⓒSPC
    ◇ SPC 던킨,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 바이럴 영상 공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지난 4월 신규 출시한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던킨이 ‘리브레 스페셜티’ 출시를 기념해 ‘던킨 커피를 더 스페셜하게’를 주제로 공개한 바이럴 영상은 ‘리브레 스페셜티’ 커피를 한 모금 마시는 순간 눈이 번쩍 뜨이며, 몸 속 세포 하나하나와 모든 감각이 열리면서 시공간이 멈추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일상에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평범한 순간을 주인공의 익살맞은 표정과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키며 커피 맛을 극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환경의 날,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 열어

    매일유업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매일유업과 카카오메이커스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오는 1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받는다. 멸균팩 30개 이상을 모아 수거에 동참한 참여자는 카카오메이커스 3000원권 쿠폰을, 50개 이상을 모은 참여자는 카카오메이커스 3000원권 쿠폰에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 6입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거된 멸균팩은 핸드타월로 새활용해 10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보인다. 카카오메이커스는 핸드타월 판매 수익금 전액을, 매일유업은 유제품을 결식 우려 아동에게 기부한다.
  • ▲ ⓒ버거킹
    ▲ ⓒ버거킹
    ◇ 버거킹, ‘디아블로 IV’와 협업 신제품 2종 출시

    버거킹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IV’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게임의 전세계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버거킹이 ‘디아블로 IV’와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2종이다. 불맛 가득한 버거킹의 시그니처 직화(Flame-grilled) 패티에서 착안, 불이 연상시키는 지옥 ‘헬(Hell)’과 안녕이라는 뜻의 ‘헬로(Hello)’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버거킹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7월16일까지 선릉역점을 ‘디아블로 IV’ 컨셉스토어로 운영한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꿀배, 오미자&자몽 2종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내 몸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냉장 과채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꿀배와 오미자&자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꿀배’는 국내산 배 과즙, 배퓨레와 벌꿀을 최적비로 배합해 황금빛의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오미자&자몽’은 국내산 오미자와 레드자몽 과육을 블렌딩해 새콤하고 상큼한 맛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 ▲ ⓒSPC
    ▲ ⓒSPC
    ◇ SPC,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 보은 행사 진행

    SPC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계열사 전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에 대한 보은(報恩) 행사인 ‘함께 기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등 SPC가 운영하는 전국 6600여 개 전 매장이 모두 동참한다. 

    6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국가유공자 카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참깨라면 볶음면 출시

    오뚜기가 대표 스테디셀러이자 MZ세대에서 선호도 높은 참깨라면을 그대로 볶아, 참기름 향이나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참깨라면 볶음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 

    신제품 ‘참깨라면 볶음면’은 참깨라면 브랜드만의 고유한 특징인 참깨 계란블럭과 매콤한 참기름 유성스프가 그대로 적용됐다.  오뚜기 참기름을 짜는 과정에서 생기는 ‘참깨박’을 참깨박을 활용한 푸드 업사이클링을 통해 더욱 고소하고 영양가 높은 면발을 구현했다.  

  • ▲ ⓒbhc그룹
    ▲ ⓒbhc그룹
    ◇ bhc그룹, 전국 가맹점주 건강검진 무상 지원 실시

    bhc그룹은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6월부터 전국 bhc치킨 가맹점주 대상으로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

    이번 건강검진은 전국에 있는 약 2000여 개에 이르는 모든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검진 기간은 가맹점별 상황에 맞게 가맹점주가 검진 일자를 선택해 진행될 수 있도록 6월1일부터 올 연말까지 7개월간 진행된다.

    검진 항목은 혈액종합 검사, 신체계측 등 기본 항목과 MRI 및 CT, 위‧대장 내시경, 초음파 등 병원별 협의에 따른 다양한 선택 항목을 두어 개인별 맞춤형 검진으로 진행된다. 이번 건강검진 비용은 본사가 전액 지원하며 지원 규모는 약 11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어스, 환경의 날 맞아 ‘러쉬’ 온라인 팝업 진행

    무신사가 운영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전문관 무신사 어스가 환경의 날을 맞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를 조명한다.

    올해 1월에 론칭한 무신사 어스는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에 특화한 전문관 서비스이다. 

    이날 공개한 뉴멋피플 콘텐츠에서는 영국에 위치한 러쉬 제조 공장과 1호점 매장에 방문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상품이 제조 및 유통되는 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러쉬 공동창립자 겸 총괄 책임자 마크 콘스탄틴 등을 통해 동물,환경,사람과 공존하려는 러쉬의 노력에 대해 전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P&G와 손잡고 최대 50% 할인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한국P&G와 함께 인기 아이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CJ제일제당과 P&G 간 첫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6월7일부터 9일까지 네이버 도착보장관에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민 아이템’으로 불리는 양사의 대표 제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의 햇반, 비비고, 고메와 P&G의 펨퍼스, 다우니, 질레트 등을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마르쉐, ‘IPX’와 리사이클링 협업 상품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환경의 날을 기념해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리사이클링 상품을 출시한다.

    럭키마르쉐는 6월5일 환경의 날을 맞아 IPX와 첫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은 전 상품에 환경을 생각하는 리사이클 원단을 적용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는 수거돼 깨끗이 세척한 페트병을 작은 조각으로 분쇄 후 만들어진 원사로 제작됐다. 쇼핑백 또한 타포린 소재로 만든 재활용 백으로, 이 소재는 비에 젖지 않고 내구성이 뛰어나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 ▲ ⓒ동인비
    ▲ ⓒ동인비
    ◇ KGC인삼공사 '동인비', 워터 타입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출시

    동인비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3초만에 입체윤기 피부를 완성하는 워터 타입의 오일 에센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를 출시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특허 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피부에 보습감을 전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100만개 ‘크리스탈 오일’(본품 30㎖ 기준)은 3초만에 은은하게 빛나는 ‘입체윤기’를 선사한다고 회사는 서렴ㅇ했다. 신개념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촉촉하면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 ▲ ⓒ인아웃에이지
    ▲ ⓒ인아웃에이지
    ◇ 인아웃에이지, 압구정 갤러리아百 팝업스토어 오픈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 인아웃에이지는 갤러리아 백화점 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올 여름 시즌과 잘 어울릴 만한 프리 서머 컬렉션(PRE SUMMER COLLECTION)과 네츄럴 에나멜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디자이너들이 해외 주얼리 전시회 출품 당시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도 준비됐다.

  • ▲ ⓒ쿠팡
    ▲ ⓒ쿠팡
    ◇ 쿠팡, 가전·디지털 제품 최대 50% 할인

    쿠팡이 이달부터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매달 정기적으로 할인하는 ‘WOW 네고킹’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추천 브랜드 특가’ 카테고리는 이달의 인기 브랜드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에는 삼성전자, 쿠첸, 에코백스가 특별 할인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최대 20% 즉시 할인에 구매 금액 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금액대별에 따라 최대 30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쿠첸은 밥솥 외에도 인덕션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식기건조기와 가습기 등을 최대 30% 즉시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최대 1만원까지 구매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종합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도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기 구매 시 10% 즉시 할인된 금액에 2% 카드 할인까지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글로벌샵, ‘K-셀러’ 온라인 수출 지원

    G마켓 역직구 플랫폼 글로벌샵이 오는 11월 말까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함께 중소셀러 온라인 수출 지원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뷰티, 키즈, K팝, 리빙, 디지털, 식품 등 역직구 대표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배송 할인과 뷰티 바우처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1만원 배송료 할인쿠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5000원 뷰티 할인 바우처’도 지원한다. 각 쿠폰 모두 ID당 1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해외숙소 50% 할인쿠폰’ 이벤트

    이마트24는 이달 7일부터 7월 6일까지 인터파크와 손잡고 ‘해외숙소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총 7종의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행사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모바일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적립을 1개 이상 마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난수 번호를 획득 후, 해당 번호를 인터파크 홈페이지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란을 통해 입력하면 된다.

    또한 7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총 5종의 여행 관련 상품권,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원 및 3000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 ⓒGS25
    ▲ ⓒGS25
    ◇ GS25, ‘녹색소비’ 장려 캠페인 전개

    GS25가 환경부와 손잡고 ‘녹색소비’(친환경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돌입한다.

    먼저 GS25는 6월 한달 간 ‘녹색상품’ 15종을 대상으로 1+1 등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녹색상품’은 라면, 음료, 세제 등 소비가 가장 활발한 생활 필수품 중 친환경 인증을 받은 주요 상품으로 구성됐다.

    GS샵은 홈쇼핑 특성을 살려 프로그램 간 시간대를 의미하는 ‘SB(Station Brake)타임’에 녹색소비 홍보 영상을 송출하는 방식이다.

    GS더프레시는 친환경, 유기농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1000포인트 지급 행사를 기획했으며 GS프레시은 ‘제로웨이스트’ 기획전 등 친환경 상품 특별 행사를 6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2023 환경의 날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 진행.

    NS홈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11일 판교 화랑공원 광장에서 ‘2023 환경의 날 환경·예술 축제 손바닥 농장, 팜팜’을 진행한다.

    판교 화랑공원 잔디 광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본행사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꾸민 ▲ 환경예술 체험 ▲ 환경예술 전시 ▲ 환경예술 놀이 등 3가지 컨셉의 22개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환경예술 체험에서는 ‘제로웨이스트 만들기 체험’, ‘벼통사 체험’,’우리씨앗심기 체험’ 등이 운영된다. 환경예술 전시에서는 자연의 순환과정과 제철 음식의 중요성을 알 수 있는 전시, 환경예술 놀이에서는 ‘오감 놀이 체험’부스가 운영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라우브·샘 스미스 내한공연 티켓 판매

    위메프가 글로벌 싱어송라이터 라우브(LAUV)와 샘 스미스(SAM SMITH)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한다.

    라우브 내한공연 티켓은 오는 7일 낮 12시부터 선보인다. 8월 2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티켓 가격은 ▲P석(15만4000원) ▲스탠딩석·R석(14만3000원) ▲S석(12만1000원) ▲A석(11만원) ▲B석(9만9000원) ▲C석(8만8000원) ▲D석(7만7000원)이다.

    8일 낮 12시에는 샘 스미스의 ‘글로리아 더 투어<GLORIA the tour>’ 내한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VIP석(25만원) ▲SR석(22만원) ▲R석(19만8000원) ▲S석(16만5000원) ▲B석(13만2000원)으로 전석 지정석이다.
  • ▲ ⓒCJ CGV
    ▲ ⓒCJ CGV
    ◇ CGV, 극장 최초 하이볼 바 론칭

    CGV는 하이볼을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하이볼 바 ‘HIGH, SINCHON’을 CGV신촌아트레온에 오픈했다.

    하이볼 바 ‘HIGH, SINCHON’에서는 짐빔, 가쿠빈, 수이진, 메이커스마크, 오켄토션 등 다양한 위스키에 클럽소다, 토닉워터, 진저에일 중 고객이 원하는 탄산을 선택해 하이볼을 DIY로 즐길 수 있다.

    하이볼 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HIGH, SINCHON’에서 하이볼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는 감자샐러드와 짐빔하이볼 세트를 50% 할인된 6000원에 선보인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극장 라이브 단독 상영

    롯데시네마가 오는 11일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극장에서 단독 상영한다. 이날 경기는 첫 우승에 도전하는 ‘맨시티’ vs 네 번째 우승을 노리는 ‘인터밀란’의 경기가 펼쳐진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및 대전센트럴에서는 ‘맨시티vs 인터밀란’ 각 팀의 응원을 할 수 있는 상영관이 별도로 마련됐다.

    경기 상영 극장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김포공항, 건대입구, 평촌, 수원, 울산, 센텀시티 등 총 10여곳에서 진행되며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경기 관람 고객 대상으로 콜라1병과 스위트갈릭칩팝콘1개, 땅콩버터오징어를 함께 제공한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더 플라자,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한 전통 팥빙수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운영하는 카페&바 '더라운지'는 여름을 맞아 전통 간식을 활용한 팥빙수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더라운지 전통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인절미 가루와 팥, 우도땅콩 EBA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EBA(Everything But Artificial)는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재료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건강한 아이스크림으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쫄깃한 식감의 감말랭이, 약과, 인절미는 전통 팥빙수의 풍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4만 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