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동안 썸머기획전-복날기획전 등 진행배추·삼겸살 등 10% 할인가격에 구매 가능"우리 농축산물 소비로 지역경제 도움 동참" 당부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국산 농축산물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자체 온라인몰인 '에이티몰(www.at-mall.co.kr)'에서 7월 한 달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할인행사는 이달 내내 할인을 진행하는 '썸머 기획전'과 중복과 말복에 맞춰 보양식 상품을 할인하는 '복날 기획전'으로 나눠 진행된다.

    썸머 기획전에서는 전국에서 생산된 배추, 거봉, 삼겹살, 한우 등 품질 좋은 348개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복날 기획전에서는 닭고기, 전복, 인삼 등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57개 품목을 다가오는 중복에 맞춰 이달 12일부터 2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월에는 말복 기획전이 진행된다.

    김형목 aT 유통이사는 "공사는 지난 1월에도 설 성수품 품목으로 설날 기획전을 추진해 가계 부담 완화와 농가 수익 창출을 동시에 실현한 바 있다"며 "무더운 여름이지만 품질 좋은 우리 농축산물 소비로 건강도 챙기고 지역 경제에도 도움을 주는 상생소비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