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4시간만에 글로벌 4개국서 인기 1위한국 구글플레이 인기 차트에 1위로 진입원작 구현·쉬운 게임성·캐릭터 재미요소
  • ▲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양대 마켓 인기 1위 대표이미지ⓒ넷마블
    ▲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양대 마켓 인기 1위 대표이미지ⓒ넷마블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하루만에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오르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하고,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차지했다.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TOP5에 올랐다.

    넷마블은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이번 출시 버전에는 ▲스토리 모드 ▲모험 모드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여러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요소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는 등 혜택을 지원한다.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SSR 영혼석 120개▲2,000 부유석▲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부유석▲주혼의 구슬▲SSR 영혼석 등 보상을 받는다.

    이외에도 첫 구매 이용자에게 ‘SSR등급 아낙’ 등 혜택을 제공하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s://towerofgod.netmarble.com)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tognewworld)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towerofgod_k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