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플립 5 사전예약 기념...8월 1일 시작Y박스 앱에서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 진행쿵야 레스토랑즈 계정 내 콘텐츠 공개 예정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KT Y와 갤럭시 Z플립 5 론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KT Y는 1020 세대를 주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다. 이날부터 시작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5 사전예약을 기념해 진행된다. Y박스 앱에서 사전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플립 수트 카드 랜덤 1종 ▲스트레스볼 ▲키링 ▲씰스티커 등이 포함된 한정 굿즈 패키지, 콜라보 이모티콘, 디지털 굿즈를 증정한다.또 Y박스 앱에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콜라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계정 내에서 여러 콜라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5만명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