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스토어는 매출 3위 기록'원작 구현 완성도'·'간결한 게임성' 중점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매출 순위.ⓒ넷마블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매출 순위.ⓒ넷마블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한국 구글플레이 매출 4위에 진입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현재 3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6일 출시된 '신의 탑'은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오른 바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4시간만에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신의 탑' 개발에 있어 '원작 구현의 완성도'와 '전략에 집중하는 간결한 전투'에 중점을 뒀다. 원작을 감상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할 때 사용하는 애니메틱 콘티로 작업했고, 캐릭터 움직임은 전문 액션 배우를 통한 모션 캡쳐를 적용해 애니메이션적인 효과를 높였다. 

    넷마블은 '신의 탑'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2000 부유석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부유석 ▲주혼의 구슬 ▲SSR 영혼석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