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지(돼지)+바'에 패션 브랜드 느낌 살려MZ세대 소통 위한 가상 브랜드트렌치코트·볼캡·타비슈즈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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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는 빙과 브랜드 ‘돼지바’가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고 24일 밝혔다.

    SNS 채널에서 돼지바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로 공개했던 ‘도야지바르송’을 실제 굿즈로 제작했다.

    도야지바르송은 ‘도야지(돼지)+바’와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느낌이 나는 ‘르송’ 조합의 재치있는 네이밍으로 MZ세대와 재미있게 소통하기 위해 콘셉트만 준비된 가상의 브랜드다.

    도야지바르송이 공개한 굿즈는 돼지바의 특징인 세 가지 색상(브라운, 화이트, 레드)을 이번 가을 트렌드에 알맞게 재해석했다.

    종류는 돼지바의 다크 브라운 컬러에 방수 기능이 더해진 실용적인 트렌치코트, 돼지귀가 장식된 귀여우면서도 감각적인 볼캡, 돼지발 모양에 딸기잼이 연상되는 레드 도트무늬의 타비슈즈 총 세 가지다.

    도야지바르송 패션 굿즈는 오직 이벤트 참여만으로 얻을 수 있다. 돼지바와 함께 탄생 40주년을 축하하는 인증샷을 찍은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이벤트 참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9월24일까지며 10월 초 추첨을 통해 도야지바르송 의류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