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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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키움증권은 2023년 하반기 제10기 고객패널을 오는 10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는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기 위해 고객패널제도를 매년 2회 시행하고 있다.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보호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고객패널은 회사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널 모집기간은 오는 10월 4일까지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10월 6일부터 11월 3일까지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우수 제안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선 별도 시상한다.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금융소비자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고객패널 모집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사의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