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싹, 두산로보틱스 청약 시 국내 주식 쿠폰 5000원권 제공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망 연계 솔루션 전문기업 한싹과 산업용 로봇 제조업 기업 두산로보틱스의 공모주 청약을 준비하고 있다.

    청약 일정으로는 한싹이 이달 19일~20일, 두산로보틱스는 21일~22일이다.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회사는 지난 11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매체를 통해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소수점 주식(엔비디아) 3000원과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 온라인 매체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다.

    해당 이벤트는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대상 기간 동안 공모주 청약만 해도 자동 참여된다.

    혜택으로 주어지는 해외 소수점 주식은 마블미니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 신청이 필요하다.

    또 다른 혜택인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의 사용기한은 오는 12월 22일까지다. 경품 지급 시까지 청약이나 마케팅 동의를 취소하지 않아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고객들의 성공적인 공모주 청약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사는 공모주 청약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