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2011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 등 신제품 선봬12월까지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
동서식품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가' 커피전문점 못지 않은 신선한 원두 고유의 맛과 향, 합리적 가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카누는 이색 라떼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25일 동서식품은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렌디한 맛의 라떼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에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와 차(Tea)가 부드럽게 조화된 카누 라떼 신제품 2종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와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누 에스프레소 밀크티 라떼’는 진하고 풍부한 밀크티 맛과 커피의 깔끔한 맛이 만난 제품이다. ‘카누 에스프레소 말차 라떼’는 커피와 제주산 유기농 말차가 부드럽게 조화되어 새로운 느낌을 전하는 제품이다.
카누 라떼는 이번에 발매한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11종의 다양한 라떼 제품을 갖추고 있다.
한편 동서식품은 카누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까지 소비자 리워드 이벤트인 ‘2023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아 원하는 스페셜 굿즈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올해는 ‘카누와 함께하는 뜻밖의 여정’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카누 아메리카노, 카누 시그니처, 카누 라떼 등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메라, 캠핑용품, 캐리어 등 매달 피크닉, 여행 및 캠핑, 릴렉싱이라는 테마에 맞는 특별한 굿즈가 소진 시까지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