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23 국가고객만족도조사’ e커머스 부문 1위CJ제일제당, 간편조리 덮밥소스 6종 출시파리바게뜨, 소방의 날 기념 ‘소방관 응원 캠페인’
-
◇ 하이트진로,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 리뉴얼 출시하이트진로가 호주 와인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의 라벨과 빈티지를 리뉴얼해 선보인다.라벨 상단에 그려진 동그라미는 와인이 담긴 잔과 와인 색을 의미하고, 와이너리인 ‘쏜 클락(Thorn-Clarke)’과 생산 지역인 ‘바로사(Barossa)’와 리버랜드(Riverland)’를 라벨 하단에 강조했다.QR코드를 통해 네이처 사운드와 어울리는 영상, 음악을 감상하며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 11번가, ‘2023 국가고객만족도조사’ e커머스 부문 1위11번가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e커머스 부문 1위에 오르며 2년 연속 고객 만족 지수 4관왕을 달성했다.11번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NCSI를 비롯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5년 연속)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5년 연속) 등 국내 4대 고객 만족도 조사를 모두 석권했다.
-
◇ 세븐일레븐,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 전달세븐일레븐이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를 위한 응원 메시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2030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를 전국 1만4000여점에 일제히 배포해 점포 외부에 부착토록 했다. 포스터에는 2030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응원 문구와 함께 부산 대표 캐릭터인 갈매기 ‘부기’가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점포 포스(POS) 객화면 및 점포 내∙외부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사이니지에도 부산 세계엑스포 유치 응원 메시지와 부기 이미지를 노출시켜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다.
-
◇ 롯데홈쇼핑, ‘시크 블랑코’ 팩트 론칭롯데홈쇼핑이 오는 11월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롯데홈쇼핑의 신상품 발굴을 전담하는 ‘크로스보더상품팀’이 론칭을 위해 9개월 간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홍진영이 브랜딩, 개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출품하기도 했다.당일 방송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상품 소개부터 제품 시연, 메이크업 팁까지 전달하며, 론칭을 기념해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
◇ HDC아이파크몰, 건담 페스티벌 한정판 조기 완판HDC아이파크몰이 11월 3일 오픈한 건담 페스티벌 ‘G-FES’ 팝업 스토어에 오픈 당일 1000여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리며 준비 된 한정판 굿즈 물량이 조기 완판 됐다.아이파크몰 ‘G-FES’ 행사는 용산점 6층 더 코너에 위치한 건담베이스 팝업 스토어존과 리빙파크 1층 내 건담 프라모델 체험존, 6층 더 센터와 4층 더 가든에 대형 건담 모형으로 꾸며진 포토존 등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11월 10일에는 주말을 맞아 팝업 스토어 내 한정판 굿즈 2차 물량이 추가 입고 될 예정이다.
-
◇ NS홈쇼핑, 대학수학능력시험 앞두고 응원 선물 전달NS홈쇼핑이 오는 11월 16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지난 8일 임직원과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을 전달했다.이번 응원선물 전달은 수험생 자녀를 돌보고 뒷바라지 해온 임직원을 격려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표이사 명의의 응원선물에는 쿠키, 마카롱 등 간식 외에도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카드가 담겼다.
-
◇ SPC 스트릿, 파르나스몰점 오픈
SPC의 아시아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스트릿(strEAT)이 서울 강남구 인근에 위치한 파르나스몰에 6번째 매장을 개점했다.
스트릿 파르나스몰점(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은 파르나스몰점 지하 1층에 85.22㎡, 총 34석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스트릿은 아시아 각국 현지 정통 레시피로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파르나스몰점은 기존 대표메뉴인 우육탕면, 마늘쫑 돼지고기 덮밥, 꿔바로우 외에도 대만식 마제소바를 시그니처 메뉴로로 출시한다. -
◇ 남양유업, ‘2023 여성 리더 육성 교육’ 개최
남양유업이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모임공간에서 ‘2023 여성 리더 육성 교육’을 개최했다.
여성 구성원 37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여성만의 장점을 살려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 남성 중심의 직장 문화 탈피와 양성평등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커리큘럼은 ‘잡 크래프팅’, ‘라이프 크래프팅’이라는 두 개의 모듈을 중심으로 강점 파악, 비전 수립, 일·가정 양립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
◇ 파리바게뜨, 소방의 날 기념 ‘소방관 응원 캠페인’
파리바게뜨가 소방의 날(11월9일)을 맞아 소방청과 함께 ‘소방관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소방관의 헌신에 감사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소방차의 외관을 입체적으로 구현한 ‘삐뽀삐뽀 출동! 소방차 케이크’를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소방차 케이크’ 판매 수익 일부를 순직 소방공무원 유가족 비영리법인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
◇ CJ제일제당, 간편조리 덮밥소스 6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백설 덮밥소스’를 출시했다.
‘카파오무쌉’, ‘크림치킨 마크니 커리’, ‘마파두부’, ‘코코넛 게살 푸팟퐁 커리’, ‘스팸 김치’, ‘트러플 고기짜장’ 덮밥소스 6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려 밥 위에 부어 먹으면 된다.
‘백설 덮밥소스’는 ‘세계의 밥상’을 콘셉트로 한국은 물론 태국, 인도, 중국의 가정에서 즐겨 먹는 메뉴로 구성했다. -
◇ 코오롱FnC, 2023 신입·경력 공채 리쿠르팅 데이 진행
코오롱FnC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커먼그라운드에서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1차 면접인 리쿠르팅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지난해에 이어 코오롱FnC가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두 번째 채용이다. 올해 코오롱FnC는 면접자들이 무겁지 않은 분위기에서 본인의 역량을 최대한 끌어내고자, 복합문화공간인 커먼그라운드에서 면접을 진행한다.
이번 면접은 패션에 진정성 있는 다양한 글로벌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성별, 국적을 초월한 ‘패션에 진심인 월드’ 콘셉트로 기획됐다.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검사를 거쳐 선발된 1차 면접대상자들은 ‘패션에 진심인 월드’에 입국하기 위해 사전 제작된 콘셉트 여권으로 입국 심사를 받는 등, 재밌는 요소를 엿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뉴욕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협업 컬렉션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폴 스미스가 뉴욕을 기반으로 하는 신진 브랜드 커미션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커미션은 2018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한국, 베트남 등 미국 이민 1세대 패션 디자이너들이 모여 탄생한 브랜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빈티지 폴 스미스 제품을 커미션의 느낌을 담아 모던하게 재해석하여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재킷, 셔츠, 니트, 팬츠 등 총 9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
◇ 교촌치킨, 신메뉴 ‘점보윙시리즈’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시그니처 메뉴를 더 크게, 더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를 선보였다.
신메뉴 ‘점보윙시리즈’는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 교촌, 레드, 허니를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빅사이즈 날개로 더 크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반점보윙(교촌·레드) ▲반반점보윙(교촌·허니) ▲반반점보윙(레드·허니) ▲교촌점보윙 ▲레드점보윙 ▲허니점보윙 총 6가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