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접점 확대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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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은 디지털서비스 브랜드 나무증권과 JTBC 최강야구와의 메인 스폰서십을 기념해 진행한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됐으며,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유니폼, 모자 등 정품 굿즈를 제공했다.
특히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직관 티켓을 추첨으로 제공했다.
실제 이벤트 기간은 짧았던 데 반해 이벤트 참여 고객이 1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 관심도와 함께 최강야구 프로그램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해당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계좌개설과 해외주식 첫 거래에도 유의미한 성과를 보여 해외주식 경험 확대 측면에서도 크게 기여했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한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나무증권은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통해 나무증권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