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담은 커피·홍차기반 티개발정재일 감독 '포 오티에르' 제작
  • ▲ 시그니처 커피 '플로르'. ⓒ포스코이앤씨
    ▲ 시그니처 커피 '플로르'.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는 하이엔드 아파트브랜드 '오티에르' 시그니처 음료와 음악을 개발했다고 20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시그니처커피 '플로르(Flore)'는 앤트러사이트와 공동개발한 것으로 무게감 있는 꽃향을 담았다.

    티 제품인 '문(Moon)'은 보성찻잎으로 만든 홍차와 캐모마일로 휴식의 감성을 더했다. 유현수 한식셰프가 이끄는 '두레유'와 함께 개발했다.

    포스코이앤씨는 작곡가겸 연주자인 정재일 음악감독과 시그니처 음악 '포 오티에르(For Hauterre)'도 제작했다. 부다페스트 스코어링(Budapest Scoring) 오케스트라단과 호흡을 맞춰 잔잔함과 여유로움, 웅장함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음악은 현재 더샵갤러리2.0 1층에서 선보이고 있다. 4층에서는 정 감독의 플레이리스트도 감상할 수 있다.

    포스코이앤씨 측은 "더샵갤러리 1층 공간에 오티에르 향기와 음악,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고품격 주거공간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