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부터 후원, 마케팅 활동 병행19일 새 광고 공개, 이벤트 진행
  • ▲ KT가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진행한다 ⓒKT
    ▲ KT가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진행한다 ⓒKT
    KT가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2019년 이강인 선수와 첫 후원 계약을 맺은 이후 현재까지 6년째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왔다.

    후원기간 동안 이강인 선수는 KT 광고모델, 상품·브랜딩 홍보, 고객 프로모션, 스포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해왔다.

    이강인 선수는 2019년 ‘당신의 초능력 KT 5G’라는 광고 모델로서 첫선을 보였다. 이후 2023년 ‘갤S23 KT프리미엄 가족결합’과 20대 전용 브랜드인 ‘Y 브랜딩’ 광고에 나서 약 3700만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KT가 작년 시즌3까지 진행한 스포츠 마케팅 플랫폼 ‘KT 오대장’은 이강인 선수와 일반인 간의 다양한 미션과 활동을 통해 누적 조회수 4800만회라는 성과를 올렸다.

    KT는 프랑스에서 촬영한 ‘KT x 갤럭시 신모델’ 광고를 19일 KT 유튜브에서 공개하고, ‘이강인 친필 싸인볼’ 등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이현석 KT Customer부문장(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