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바이오 인재에 회사 및 직무 소개회사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접수
  • ▲ '겨울에 뭐하니' 프로그램 안내.ⓒ삼성바이오에피스 제공
    ▲ '겨울에 뭐하니' 프로그램 안내.ⓒ삼성바이오에피스 제공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겨울에 뭐하니?'라는 주제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링 in 에피스쿨'과 회사 설명회 '에피스와 랜선사(社)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 직원들이 멘토로 나서 바이오 인재들에게 회사 및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프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2월 초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16개 직무 별 선정된 멘토는 멘티 당 3개의 직무에 관련한 밀착형 오프라인 멘토링을 제공한다. 기존에 진행했던 단일 직무 멘토링보다 더 다양한 직무에 대한 설명이 이뤄질 전망이다.

    에피스와 랜선사담은 온라인을 통해 회사 소개 및 질의응답, 임원특강 등의 행사로 구성됐다. 오는 2월21일 실시될 예정이다.

    멘토링 in 에피스쿨에 참가하려면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에피스와 랜선사담은 오는 2월9일부터 15일까지 삼성바이오에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하면 된다.

    노성원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상무는 “밀착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함으로써 취업준비생들이 업계와 회사를 잘 이해하고 나아가 바이오 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