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의 인기 큐레이션 판매존 ‘트렌딩 나우존’ 입점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 브랜드 팝업공간 열고 이벤트 진행전국 올리브영 20개 매장과 공식몰에서도 증정 이벤트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적인 뷰티&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부상한 브랜드이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29일까지 한달 간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위의 브랜드 존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의 영양을 가득 담은 어메이징 오트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과 식단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식단 파트너인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공간이다. 2월 매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4종(오리지널, 언스위트, 초콜릿, 커피) 중 1박스 구매 시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2개)’를 증정한다. ▲아몬드 브리즈는 6종(언스위트/오리지널/뉴트리플러스 프로틴/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아몬드&오트/초콜릿) 중 190mL 1박스(24개) 구매 시 아몬드브리즈 굿즈로 제작한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소비 확대를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