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1위 선정… 통합 4회 수상작년 누적 회원수 100만명·선수금 1조원 돌파"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이어갈 것"
  • ▲ 서동혁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교원라이프
    ▲ 서동혁 교원라이프 사업기획부문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교원라이프
    교원라이프가 ‘2024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상조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KCAB는 소비자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매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준 브랜드를 발굴해 선정하는 시상이다.

    교원라이프는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탄탄한 재무 건전성과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앞세워 지난해 유지 회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선수금 규모도 2020년 5020억 원에서 2년여 만인 지난해 3월 말 1조508억 원으로 2배 이상 증가했다.

    또 서울·경기·강원·충남 등 전국 7개 지역에 분포한 직영 장례식장의 브랜드 통합을 통해 전문성과 차별성을 높였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직 교원라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혜택을 마련해 고객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