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내외 프로모션 및 굿즈 경품 제공스카이박스 크러시 생맥주 무제한 이용브랜드데이 통해 FC 서울 선수 참여 콘텐츠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크러시’가 프로축구 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스카이박스·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의 프로모션을 접한 고객들에게 스카이박스 이용권 및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국제적으로 위상이 높아진 한국 축구의 인기에 힘 입어 MZ세대의 참여가 높은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으로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