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하트 이미지와 브랜드 모델 노윤서를 통해 브랜드 가치 알려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메시지를 비주얼로 효과적으로 구현'양재본점', ‘카페신사점’ 등서도 옥외광고 진행
-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슬로건 ‘마음과 마음이 만나는 하트 플레이스(Heart Place)’를 주제로 판교에 위치한 ‘랩 오브 파리바게뜨’ 매장에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메시지를 비주얼로 효과적으로 구현하고자 주요 매장 중 하나인 ‘랩오브파리바게뜨’에 옥외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대형 하트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노윤서의 모습을 담아 매장 외창 전면에 부착했다.
파리바게뜨는 품질과 맛에 대한 확고한 브랜드 철학과 함께 베이커리를 매개체로 사회에 따뜻한 마음과 긍정적인 영향을 전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결고리가 되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은 슬로건을 바탕으로 ‘하트 플레이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랩오브파리바게뜨’ 매장 이외도 ‘양재본점', ‘카페신사점’ 등 주요 매장에서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배우 노윤서와 함께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