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소재 럭셔리 리조트…"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 제공"
  • ▲ (좌측 두 번째부터)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 권모세 더헤븐리조트 회장 등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카드
    ▲ (좌측 두 번째부터)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 권모세 더헤븐리조트 회장 등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최근 더헤븐리조트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MOU는 골프, 리조트와 관련한 상품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업무 협업을 진행하기 위해 체결됐다.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경기 안산시 대부도에 있는 럭셔리 리조트인 더헤븐리조트와 하나카드는 이번 제휴를 통해 VIP 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디테일한 맞춤상품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호성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로 VIP 손님께 좋은 혜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손님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손님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헤븐리조트는 고품격 객실과 실용적인 부대시설을 갖춘 복합 럭셔리 레지던스로 △200평형의 슈퍼 펜트하우스 객실 △150평형 펜트하우스 객실 △70평형의 로얄 스위트 객실 △60평형의 스위트 객실로 구성됐다. 프라이빗한 동선 구성으로 방문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존중받으며 밀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