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고객 대상 투자 세미나 진행
  • 미래에셋증권은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VIP+(플러스) 고객 대상 초청 세미나 'VIP+ 인사이트 포커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VIP+는 미래에셋증권 M-스톡을 이용하는 VIP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대상 멤버 150명을 초청하는 이번 세미나에 무려 2000명 이상이 참여 신청을 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래의 도전, 오늘의 대응’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부동산 투자와 노후준비 등 실질적인 미래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인구학적 측면에서의 글로벌 시장과 투자 방향성을 제시한 조영태 서울대 교수에 이어 부동산 및 노후 자산관리 등 특강이 진행됐으며, 김동환 이브로드캐스팅 의장이 이끄는 패널 대담에서는 고객들의 질문 참여도 활발하게 이뤄졌다. 

    허선호 부회장은 이날 환영인사에서 인구구조 변화에 따른 미래에셋의 대응전략으로 글로벌 투자 기회 확장을 통한 글로벌 혁신상품 소개, 인공지능과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 금융서비스 제공, 지속 가능한 투자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0월 VIP+ 론칭 이후 올초 진행한 서베이에서 1만여 건 가까이 접수된 고객 의견 중 일부를 반영해 기획됐다. 향후에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더욱 풍부하고 심도 있는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회사는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유료 프리미엄콘텐츠를 VIP+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데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지자 올 4월부터 VIP고객이 희망한 정보를 담은 채널을 10개로 확대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콘텐츠 창작자와의 이색 세미나도 준비 중이다. 또한 오는 6월에는 ‘투자+’ 메뉴를 추가 오픈하고 VIP+ 멤버만의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