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쇼핑 경험 제공 목표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고도화 추진8월 5일부터 11일까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전개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을 ‘SSG뷰티’로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를 통해 SSG닷컴은 프리미엄, 트렌디 뷰티 각각에 특화한 서비스를 확대한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쇼핑 경험 제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신세계백화점몰 입점 상품 등 프리미엄 뷰티는 브랜드와 콘텐츠 위주로, 트렌드 뷰티는 핫이슈 상품과 뷰티 트렌드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원화해 운영한다.

    기존 운영해 왔던 체험단 등의 특화 콘텐츠에 추가로 올 하반기 중 상품 구매 시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를 연계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익일 ‘쓱1DAY배송’ 매장도 신설했다. 밤 11시까지만 주문하면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모바일 ‘선물하기’ 구매 비중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전문관 내 ‘선물샵’ 시즌별, 테마별 큐레이션도 강화했다. 예컨대 여름 시즌에는 쿨링 바디케어 선물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식이다.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8월 5일부터 11일까지 뷰티 전문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뷰티, 트렌드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2% 할인 쿠폰을 각각 3장씩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뷰티 카테고리에 최적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개편을 진행했다”며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