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샵플러스 ‘럭키 썸머 원데이’ 특집방송스튜디오 톰보이, 망원동 카페에 ‘톰보이 티셔츠’ 체험 공간 오픈CJ제일제당,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 출시
-
◇ NS홈쇼핑, NS샵플러스 ‘럭키 썸머 원데이’ 특집방송NS홈쇼핑이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오는 26일 단 하루 특집방송 ’럭키 썸머 원데이’를 진행한다.방송 중에는 다양한 여름 패션, 뷰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푸마 드라이셀 브라탑3종 원피스 세트’ 4만원대, ‘팜스프링스 남녀 카라티셔츠 7종 세트’ 4만원대, ‘24썸머 뱅뱅데님 3종 세트’를 7만원대에 구매 할 수 있다.
-
◇ 무신사 스탠다드, 24SS 감사세일 온·오프라인 진행무신사스탠다드가 24SS 시즌 감사 세일을 24일부터 6월 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이번 세일에서는 처음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참여하여 모든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셔츠, 슬랙스, 데님과 같은 스테디셀러는 물론 스타일리쉬한 기능성 스포츠 웨어, 워터프루프 선크림, 헤어스프레이 등 폭넓은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최대 50%의 할인율로 감사세일을 즐길 수 있다. 홍대, 강남, 성수, 동성로(대구), 서면(부산)점을 비롯해 24일 오픈하는 롯데몰 동부산점까지 총 11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
◇ 이로, 패션 플랫폼 W컨셉과 상품 협업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IRO)가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패션 플랫폼 W컨셉과 만나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레 삐 드 이로(les filles de IRO)로, 프랑스어로 ‘이로의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컬렉션은 이로와 W컨셉이 공동 기획했으며, 이로의 도시적인 감성와 파리의 자유로운 여름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
-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캠페인 참여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이 환경 보호를 위한 ‘바이바이 플라스틱(Bye Bye Plastic)’ 챌린지에 참가했다.최병오 회장은 조병규 우리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 최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 이성근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회장을 지목했다.최병오 회장은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은 인류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매우 중요한 일로 체감하고 있다”면서 “평소 작은 실천에서부터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자원순환을 활성화하는 데 섬유패션인들이 적극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롯데면세점, 최상위 고객 대상 ‘겔랑’ 뷰티 클래스 성료롯데면세점이 프랑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겔랑(GUERLAIN)’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VIP 전용 휴게공간인 ‘스타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롯데면세점 내국인 최상위 고객 총 72명을 대상으로 열렸다.롯데면세점과 겔랑은 VIC(Very Important Customer) 고객을 대상으로 ‘오키드 임페리얼 골드 노빌레’ 컬렉션의 신제품 세럼과 크림을 소개하고, 새로운 라인의 대표 컬러인 화이트와 골드를 컨셉으로 캔들 홀더를 데코레이션하는 세션을 마련했다. 또한, 제이드 괄사를 사용한 핸드 트리트먼트 마사지 체험과 뷰티 컨설턴트를 통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했다.
-
◇ 풀무원 올가홈푸드, 동물복지 간편식 출시풀무원 올가홀푸드가 동물복지 인증 농장에서 키운 닭을 원료로 한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동물복지 고추장 닭갈비(400g·1만1900원)’은 신선하고 건강한 국내산 동물복지 닭고기에 비법 양념장을 버무려 만든 닭갈비다.‘동물복지 후라이드 윙 치킨(300g·1만1900원)’은 동물복지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닭의 얼리지 않은 신선한 날개만을 사용해 우리 쌀 튀김가루로 튀겨낸 치킨이다.
-
◇ 이디야커피, ‘콤부차’ 리뉴얼 출시이디야커피가 콤부차 리뉴얼을 통해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청포도레몬 ▲복숭아망고 2종의 리뉴얼과 신규 플레이버 ▲석류애플라임 1종을 추가했다.‘콤부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 우아한청년들,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 전개우아한청년들이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혹서기 필수 안전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한 ‘배민커넥트 오오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미션을 달성하면 참가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한 라이더 중 추첨으로 500명이 선정돼, 5가지 선물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패키지는 ▲초특가 990원 딜(레이버 우의 자켓·팬츠 세트, 레이버 윈드글러브 990원 구매기회) ▲여행플랫폼 여기어때 99% 할인권 ▲7월 시크릿 배달미션 참여권 ▲안전배달을 위한 블랙박스(ID221)·블루투스·액션캠·핸드폰거치대 등 배달용품 추첨기회(5명) ▲시크릿 공구장터 입장권(세나·다이네즈 제품 할인가 구매) 등의 혜택이 제공으로 구성된다.
-
◇ 에이스침대, ‘쿨링 바디필로우’ 출시에이스침대가 신제품 ‘쿨링 바디필로우’를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냉감성 슬립케어 아이템이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폴리에틸렌을 54% 함유한 ‘포르페(FORPE)’ 냉감 원사를 사용해 피부 표면 온도를 빠르게 감소시키고, 장시간 시원함을 유지시킨다.또한 ‘웰크론’이 국내 생산한 웰로쉬 원단으로 제작됐다. 사계절용 커버로 부드러운 감촉은 물론 알러지 방지 기능도 더했다.
-
◇ 오뚜기, ‘골드 치킨마요컵밥’ 출시오뚜기가 컵밥과 골드마요네즈를 더한 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을 선보인다.신제품 골드 치킨마요컵밥은 시그니처 제품인 골드마요네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층 살렸으며, 소스 안에 닭고기가 들어 있어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조리법도 매우 간편하다. 용기에 소스와 오뚜기밥을 넣고 전자레인지용 덮개 등을 씌워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20초 간 데운 후 마요네스를 넣고 골고루 비벼 먹으면 된다.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시몬스, 신제품 프레임 ‘비틀주스’ 출시시몬스가 ‘24SS’ 신제품 프레임 ‘비틀주스(BeetleJuice)’를 출시했다.비틀주스는 심플한 스퀘어 헤드보드에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접목해 경쾌한 침실 분위기를 자아내는 프레임이다. 판타지 영화계의 세계적 거장인 ‘팀 버튼’의 영화 ‘비틀주스’에서 영감을 얻어 초현실주의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비틀주스의 헤드보드 양 사이드에는 USB 포트와 220V 콘센트를 내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
◇ CJ제일제당,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 출시CJ제일제당이 화끈한 매콤함을 살린 ‘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를 선보이며 식품업계에 불고있는 매운맛 열풍을 이어간다.‘백설 숯불 불닭맛 후랑크’는 백설의 스테디셀러 ‘숯불 갈비맛 후랑크’의 후속 제품이다. 특제 매콤불맛소스로 중독성있는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숯불향까지 더해 더욱 풍미를 높였다.이번 신제품은 수증기를 활용한 스팀과 열풍 등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2단계 오븐 공법이 적용돼 겉은 탱글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오븐에서 초벌됐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만으로도 30초만에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
◇ 제주삼다수, ‘옥스팜 트레일워커’ 후원 이어가제주삼다수가 전 세계 빈곤층을 돕기 위한 글로벌 기부 프로젝트 ‘옥스팜 트레일워커’에 3년째 후원을 이어간다.2024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100㎞ 코스를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행사로, 5월 25~26일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개최된다.참가자들은 물과 생계를 위해 매일 수십 킬로미터를 걸어야 하는 사람들의 고통을 공감하며 코스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힘을 합쳐 완주한다. 올해는 총 195개 팀이 참여하며, 50㎞와 25㎞ 코스도 함께 진행한다.
-
◇ 농심,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 출시농심이 포테토칩 먹태시리즈 2탄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5월 27일 출시한다.농심이 이번 신제품에 활용한 ‘고추장마요’는 고추장과 마요네즈를 조합한 소스로, 칼칼한 매운맛과 고소함을 살려 토스트, 비빔밥, 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 널리 쓰인다.농심은 유명 호프집들도 고추장마요와 먹태의 감칠맛을 조합한 안주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점에 착안해 포테토칩 먹태고추장마요맛을 개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