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품단심 슬로건을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 전달일품진로·이효리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 시너지 기대"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 접점 늘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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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가수 이효리를 일품진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정성을 추구하는 일품진로와 이효리의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일품진로와 이효리가 함께하는 첫 광고인 만큼 ‘이효리는 일품단심’ 슬로건을 바탕으로 일품진로의 맛과 핵심 가치를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광고는 모델 이효리가 거리를 걸으며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세 가지, 잘 어울리는 옷(衣), 맛있는 음식(食), 좋은 술(酒)’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작된다. 다이닝 바에 도착한 이효리는 다이아몬드 뚜껑을 열자마자 향을 맡은 후,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끼기 위해 첫 잔은 스트레이트로 마시고 음미한다.

    이어 카메라를 보며 ‘이 맛의 비밀은 100년이야’라고 속삭이고 ‘100년 증류주 기술로 완성하다’라는 자막과 함께 화면이 전환된다. 이효리의 진심을 담은 슬로건 ‘이효리는 일품단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광고는 마무리 된다. 

    이효리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와 SNS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일품진로 브랜드 최초로 모델을 발탁한 만큼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