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객 겨냥한 대형 매장 인기아이와 반려동물이 뛰어놀기 좋은 '성주별고을체육공원점' 등바다 조망 가능한 '여수웅천해변공원점'도 5월 24일 오픈
  •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파스쿠찌 대전방동호수공원DI점, 파스쿠찌 여수웅천해변공원점, 파스쿠찌 성주별고을체육공원점ⓒSPC그룹
    ▲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 파스쿠찌 대전방동호수공원DI점, 파스쿠찌 여수웅천해변공원점, 파스쿠찌 성주별고을체육공원점ⓒSPC그룹
    SPC그룹 파스쿠찌는 지역별 명소와 축제를 찾는 가족, 연인들이 늘어나며 대형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파스쿠찌 여수웅천해변공원점’은 여수 이순신공원 인근에 있는 해변공원에 위치한 매장으로 5월 24일 새롭게 선보인 매장이다.

    총 397㎡의 복층 구조로 구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50대 이상의 차량이 주차 가능한 공간이 마련돼 여수의 푸른 바다를 찾은 나들이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는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보유해 편안하게 음료와 디저트를 음미할 수 있다. 매장 인근에 위치한 주요 명소를 즐기러 온 방문객들도 가볍게 방문하기 좋다.

    경북 성주군에 위치한 ‘파스쿠찌 성주별고을체육공원점’은 매장 외부에 널찍한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와 반려동물이 뛰어놀기알맞다. 496㎡의 널찍한 내부 공간은 복층 구조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3개 면에 통유리창을 설치해 마치 숲속 유리 온실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대전 방동저수지 바로 앞에 자리한 ‘파스쿠찌 대전방동호수공원DI점’은 대전 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자리한 호수뷰 카페이다. 총 3층, 403㎡의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대전방동호수공원DI점은 전 층에 널찍한 통창이 적용돼 어느 자리에서든 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파스쿠찌 소마미술관점’은 소마미술관을 방문한 나들이객에게 도심 속 힐링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264㎡ 규모의 넓은 공간으로 미술관 방문객을 비롯해 공원을 방문한 나들이객에게도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다. 매장 바로 옆에는 지하 2층~지상 1층 규모의 대형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