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헌신한 분들을 위한 취지 시행출발일 기준 이달 1~30일 한달 간 할인
-
티웨이항공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유공자 및 유족 등을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탑승 시 특별 할인을 확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한 상시 유공자 할인에서 대상을 대폭 확대 제공하는 것이다.출발일을 기준으로 이달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할인이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할인 코드 입력 후 할인 적용 또는 티웨이항공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에 확대된 할인 대상 및 운임 할인율은 일반운임 기준 ▲5.18 민주화운동 희생자 50% 할인을 비롯해 ▲독립유공자 유족 ▲국가유공자 유족 ▲5.18 민주유공자 유족 ▲특수임무 유공자 및 유족 ▲보훈 보상 대상자 및 유족 30% 할인이다. 탑승 시 증빙 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티웨이항공은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이 특별할인 외에도 상시로 ▲독립유공자(애국지사/동반 보호자 1인 포함) ▲국가유공자(국가유공상이자/1~3급의 동반 보호자 1인 포함) ▲5.18 민주유공자(부상자)를 대상으로 일반운임 기준 국내선 50% 운임 할인을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김포-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국내선 노선을 운영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6월을 맞이해 호국보훈대상자 및 유가족분들이 이동하시는 데 조금이나마 편의를 드리기 위해 최대 50% 할인율로 대상을 대폭 확대해 운임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희생하신 분들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