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일자리 준비, 은퇴설계 노하우 강연 및 실시간 Q&A 진행
  • ▲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20일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주관하는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의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22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는 '노후준비 콘서트'는 서울시와 KB국민은행이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로 노후준비 및 연금자산관리 등에 대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시즌3의 마지막 행사인 6월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신청은 6월 17일까지 'KB골든라이프X' 및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할 수 있다. 현장 방청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채널 가입 고객은 별도 절차 없이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4050, 확실한 골든라이프를 이루다'라는 테마로 총 3부까지 마련됐다.

    1부에서는 황윤주 서울시50플러스재단 사업운영본부장이 '가장 훌륭한 노후준비, 내 일 찾기'를 주제로 50플러스재단의 중장년 일자리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이어 신영숙 KB골든라이프 잠실 센터장이 2부 강연자로 나서 '연금부자가 되기 위한 은퇴설계 노하우'라는 주제로 은퇴설계 전략을 설명한다. 

    올해 시즌 3에서 시청자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3부 Q&A 시간도 계속된다. 라이브채팅창의 질문들에 대해 은퇴설계 전문가인 KB골든라이프 센터장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하며 시청자들의 은퇴·노후준비 관련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3차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KB골든라이프센터가 가장 자신 있는 분야인 '일자리'와 '은퇴자산관리'에 대해 발표할 예정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