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렌탈장기, 중고차렌탈 등 4개 분야 채용채용 확정되면 올해 8월 중 정식 입사 예정
  • ▲ 롯데렌탈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롯데렌탈
    ▲ 롯데렌탈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롯데렌탈
    롯데렌탈이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영업/영업관리로, ▲오토렌탈장기 ▲오토렌탈단기 ▲중고차렌탈 ▲OA장비렌탈 총 4개 분야에서 각각 채용한다. 최대 2개 직무(근무지)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모집기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 후 입사 지원할 수 있다.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의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024년 8월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다. 2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채용이 확정되면 올해 8월 중 정식 입사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신입사원 모집 기간 동안 지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달 20일에는 온라인 직무설명회가 Zoom으로 진행된다. 현직자가 채용 직무의 주요 업무와 필요 역량, 비전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채용공고에 기재된 링크를 누르면 신청할 수 있다. 

    24일에는 인사담당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설명회인 LOTTE Job Café가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14일부터 19일까지 참석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는 “영업 현장 실무를 경험하고 이후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렌탈 본업을 이해하는 전문 인재로 육성하는 것을 2024년 신입사원 채용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