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평균가 1700만원대 고가 상품홈쇼핑 전환율 고려 120억원의 매출 예상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특별 기획
  • ▲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모두투어
    ▲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 사막ⓒ모두투어
    모두투어는 지난 7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한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이 1시간 만에 2600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상품 평균가를 1700만원으로 계산해도 약 4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다. 모두투어 홈쇼핑 평균 전환율(25%)을 적용하면 약 1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홈쇼핑에 선보인 상품은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라인의 상품으로 특별 기획됐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과 쇼핑센터 최소 방문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남미 6개국 17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으로 왕복 운항한다. 숙박 또한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과 월드 체인 4박을 비롯해 전 일정 품격 호텔에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모두시그니처'상품에 걸맞게 노팁, 노쇼핑에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의 대표 인기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페루 전통 음식 ▲쿠스코를 비롯해 ▲슈하스코 ▲아사도 등의 현지 특식 9회와 ▲이구아수 마꾸꼬 사파리 ▲우유니 사막 별빛 투어 ▲우루과이 콜로니아 데이투어·왕복 페리 등의 900달러 상당의 현지 인기 옵션들이 포함돼 남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