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8일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서 운영‘HOXY? KIMCHI!’ 앞세워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변화 조명18일부터 8월4일까지 네이버 종가 브랜드스토어 통해 온라인 팝업도 개최
-
김치 브랜드 대상 종가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김치의 무한한 상상, 즐거움이 되다’를 테마로 새로운 김치를 경험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에게 이전에 없던 종가만의 차별화된 김치 콘텐츠를 선보인다.압도적인 브랜드 경험을 통해 ‘김치는 곧 종가’라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음식으로 김치의 위상을 높인다는 전략이다.광안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 1~3층에서 운영하는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는 입장부터 퇴장까지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글로벌 방문객들을 위해 팝업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는 다국어 메시지를 곳곳에 배치했다.
첫 번째 공간인 ‘종가존’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종가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스토리, 글로벌 활약상 등을 감각적인 LED 디스플레이와 조형물을 통해 소개한다. 이어지는 ‘HOXY? KIMCHI!’ 체험존에서는 ‘HOXY? KIMCHI!’ 파우더를 필두로 그동안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종가 비스트로존’에서는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형태의 김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서울 팝업에 이어 이산호 셰프가 또 한 번 총괄을 맡았다. 산조(SANZHO) 호텔아쿠아펠리스점과 협업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김치 파우더와 샐러드를 접목시킨 에피타이저 ‘종가 백김치 연어샐러드 샹티콘’, 볶음김치, 열무김치와 된장, 고추장을 활용한 아란치니에 김치스프레드와 마요레몬소스, 분자요리로 연출한 캐비어가 더해진 ‘종가 김치 아란치니 with 황금 김캐비어’ 등 특별 메뉴 4종을 미니 코스요리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오픈을 기념해 부산지역 내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레스토랑 4곳 ▲동경밥상 ▲아르프 ▲안목 ▲야키토리 온정과 협업해 종가 김치를 소개한다.
대상 종가는 오프라인 팝업과 동시에 오는 18일부터 8월4일까지 보다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김치 블라스트 부산 2024’ 온라인 팝업도 진행한다.
박은영 대상 식품BU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 바캉스 명소인 부산 광안리에서 김치의 무한한 가능성을 만나볼 수 있는 두 번째 김치 팝업을 선보인다”며 “지금껏 상상하지 못했던 김치의 다양한 시도와 경이로운 변화를 함께 맛보고, 체험하는 시간을 통해 김치의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