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다양한 여행 경험 공유 의지 담아진정한 여행의 의미·항공사의 역할 전달
  • ▲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제주항공
    ▲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 '뜨기 전인 곳까지, J(제주항공)가 띄웁니다'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는 TV 광고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2편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제주항공이 있었기에 경험할 수 있었던 행복한 여행의 순간들을 공유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더 다양하고 행복한 여행 경험을 나누고 싶다는 의지를 담았다.

    특히 ▲아름다운 꽃과 정원으로 전쟁도 비켜갔던 달랏에서의 하루 ▲별이 쏟아지는 몽골 초원에서의 하룻밤 등 새로운 여행지에 취항하며 대한민국 항공 트렌드를 선도해 온 당사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것이 제주항공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제주항공은 오는 하반기 중 인천~발리·바탐 노선에 신규 취항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할 방침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진정한 여행의 의미와 항공사의 역할을 전했다"며 "고객들이 언제든 쉽게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