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금융
    ▲ ⓒ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인천 청라 소재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글로벌 현지 직원들과 함께 손님 중심 DNA 전파를 위한 ‘2024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해외 현지직원들에게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Growing Together! Sharing Happiness!)’이라는 하나금융의 미션을 내재화하고, ‘전 세계 어디서든 손님과 현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추구하자’는 그룹의 경영철학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총 19개국 29명의 현지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글로벌 현황 및 전략 ▲기업문화와 인재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브랜딩 전략 ▲고객서비스(CS)와 비즈니스에티켓 등 현지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하나금융의 ‘손님 First’ DNA를 일깨우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손님과 함께 상생하며 동반성장을 일궈낸 우수 성공사례들을 공유하고, 손님 감동을 위한 실천 과제들을 함께 논의하는 특별 세션도 진행됐다.

    하나글로벌캠퍼스 내 청라체육관에서 스포츠 체험 활동도 진행했다. 부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들의 연습경기 관람 및 경기장 투어, 기념촬영, 굿즈 전달 등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농구 체험을 선사했다.

    워크숍 첫날 행사장에 참석한 이은형 하나금융 부회장은 해외 현지직원들에게 하나금융의 일원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손님을 환영하는 자세로 전 세계로 뻗어가는 하나인의 진취적인 기상’을 형상화한 하나금융 뱃지를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