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 대상 커피 기프티콘 제공
  • ▲ ⓒ삼성증권
    ▲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오는 10월 14일까지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퇴직연금 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개설이 완료되면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퇴직연금 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가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다.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수령하는 퇴직금이 달라진다.

    삼성증권은 연금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삼성증권 연금센터를 운영 중이며 연금 전문 상담 인력들이 연금운용 및 세금 등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서류 작성없이 간단한 정보만으로 DC 계좌개설이 가능한 '삼성증권 3분 DC', 업계 최초로 개인형 퇴직연금(IRP) 내 관리 수수료를 없앤 '다이렉트 IRP'를 선보였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삼성 팝을 통해 연금 관련 제도에서 추천 상품에 이르는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라며 "특히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와 오프라인 연금세미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