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과 제주의 5성급 리조트 호텔 ‘그랜드 조선’ 혜택 담은 멤버십개인형, 법인형(기본·프리미엄) 운영 통해 개인 및 기업 고객까지 맞춤형 혜택성수기 사용 가능한 숙박권이 함께 포함
-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여유 있는 휴식을 위한 리조트 전용 유료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조선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 조선의 부산과 제주 호텔의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된 리조트 특화 유료 멤버십 ‘클럽조선 VIP 그랜드 조선’을 5일 새롭게 론칭한다.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리조트 호텔을 다수 이용하는 고객들의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전용 멤버십 상품으로 개발됐다.해당 멤버십은 ‘개인형’과 ‘법인형’으로 이분화해 개인 고객은 물론 기업 고객까지 이용 혜택을 확대했다.공통적으로 성수기 시즌에도 사용 가능한 대량의 객실 숙박권을 제공해 국내 레저의 중심지로 꼽히는 부산, 제주로 여행을 계획하거나 출장이 잦은 고객 및 기업체 임직원 대상의 복리후생 혜택으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멤버십 활용도를 높였다.‘개인형’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 사용 가능한 총 10매의 객실 숙박권, 50만원 금액 할인권이 제공되며 객실과 식음업장 이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10매의 객실 숙박권은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 주중에 사용 가능한 일반 숙박권 4매를 비롯해 여름 성수기 및 토요일, 연휴 등을 비롯한 성수기 시즌에도 이용 가능한 숙박권 6매가 함께 제공된다.개인형은 멤버십 가입 고객 본인 외에 1명이 추가로 상시 할인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Sub 카드 발급’ 이 포함돼 가족 또는 지인이 함께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법인형’은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법인 멤버십으로 법인형(기본), 법인형(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으로 운영된다.두 타입 모두 총 30매의 숙박권을 공통적으로 포함해 다양한 쓰임새를 고려했다.법인형(기본)은 개인형과 객실 타입 및 특전이 동일하다. 법인형(프리미엄)은 객실 타입의 업그레이드와 조식 및 라운지 포함 옵션으로 여유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법인형(프리미엄) 객실 이용 시에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프리미어 오션·아리아 조식 2인·그랑 제이 라운지’를,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 및 힐 스튜디오 스위트 가든·그랑 제이 라운지(조식, 티타임)’ 혜택을 제공한다.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의 홈페이지에 명시된 객실 상품을 15%,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 레스토랑 이용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법인형’은 이용 시 증빙용 사원증, 명함을 제시하면 무기명으로 객실 및 레스토랑 상시 할인혜택을 법인 임직원이 함께 사용 가능해 임직원 복리후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명 회원 1인 지정이 가능해 지정된 1인의 경우 조선호텔앤리조트 9개 호텔에서 클럽조선 골드 멤버십의 상시 할인 혜택과 동일한 최대 20%의 레스토랑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클럽조선 VIP 그랜드 조선은 조선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및 클럽조선 VIP 회원관리과를 통해 상담 및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