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나이와 세대 뛰어넘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 선봬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골프·호캉스 담은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워커힐, 도심 속 여유 즐길 수 있는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패키지
  • ▲ 하리보 캐릭터룸ⓒ롤링힐스 호텔
    ▲ 하리보 캐릭터룸ⓒ롤링힐스 호텔
    호텔업계에서 부모와 자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을 속속 출시 중이다. 퍼레니얼(Perennial)은 ‘다년생 식물’을 의미하며 ‘지속적인’, ‘계속되는’이란 뜻도 갖는다. 최근에는 자신이 속한 세대의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쓰인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롤링힐스 호텔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해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 패키지’를 선보운영중이다. 

    하리보의 인기 캐릭터인 골드 베렌과 인기 제품을 모티브로 꾸며진 객실에서의 숙박과 굿즈를 제공한다.  

    하리보가 어린 자녀에서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에 두루 인기가 좋아 어느 때보다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예약 리드타임(예약일부터 체크인까지의 기간)이 일반 예약에 비해 6주 정도 빠르며, 10월 중순까지 90% 이상 예약이 찼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롤링힐스 호텔은 하리보 테마룸을 추가 신설예정이다.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 패키지 가격은 22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 ▲ 선셋 요가 클래스ⓒ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선셋 요가 클래스ⓒ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웰니스 프로그램을 포함한 호캉스 상품도 속속 출시돼 눈길을 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골프와 호캉스 혜택을 담은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내놨다.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의 골프 라운드를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그린피와 호텔 객실 1박, 조식 뷔페,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된다. 가격은 1인 기준 34만8000원부터다.  

    해비치 제주는 가을빛으로 물든 제주의 자연에서 부모님과 힐링하며 평온한 휴식을 즐길 있는 ‘웰니스 저니 패키지’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명상과 힐링을 즐기는 ‘선셋 요가’, 오름이나 숲길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등이 준비됐다. 이밖에 리조트 객실 1박과 헬시 주스 2잔, 야외 수영장 이용, 식음료 업장 20% 할인 혜택 등도 포함된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기준 29만6000원부터다. 
  • ▲ 아차산 숲을 품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캠핑, 피크닉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캠크닉 세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아차산 숲을 품은 ‘포레스트 파크’에서 캠핑, 피크닉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캠크닉 세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자연 속 캠핑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캠크닉@포레스트 파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캠크닉 인 더 포레스트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또는 딜럭스 룸 1박이 제공된다. 포레스트 파크에서 이용 가능한 캠크닉 세트, 더뷔페 2인 조식 및 더파빌리온의 가을 시즌 음료가 포함된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다.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과 더불어 프리미엄 완구 유통사 나비타가 워커힐에서만 선보이는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랜덤)이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8만2000원부터다.

    어텀 캠크닉 패키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과 캠크닉 세트 또는 딜럭스 룸 1박과 더뷔페 2인 조식 혜택, 범범즈 인형 캠퍼라인 2종(랜덤)이 함께 제공되는 총 2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5만7000원부터다. 

    체크인 불멍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 더글라스 라운지 이용 혜택, 캠크닉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만7000원부터다.
  • ▲ 가을 패키지_더 웨이 투 가을 패키지ⓒ웨스틴 조선 서울
    ▲ 가을 패키지_더 웨이 투 가을 패키지ⓒ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은 부모님과 우리나라 문화의 아름다움과 깊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더 웨이 투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객실을 선택하면 가을 산책 명소로 알려진 ‘석파정’과 '서울미술관' 통합이용권 2매가 제공돼 부모님과 고즈넉한 서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에는 전통 유기를 주물 방식으로 수제작해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이 조화된 '아우릇(AURUT)'의 한식 커트러리 2세트가 포함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인룸 다이닝 한식 이용권으로 편안하게 가을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3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특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혜택으로 8월31일까지 예약 시 스위트 객실 기준 최대 12%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