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갈라 쇼·이은결 마술 쇼·학부 장기자랑 등 펼쳐져
  • ▲ 2024 쿠페스타 축제 현장.ⓒ사이버한국외대
    ▲ 2024 쿠페스타 축제 현장.ⓒ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지난달 28일 교내 사이버관 대강당에서 '2024 쿠페스타–월드 CUFS' 가을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졌다고 4일 밝혔다.

    총학생회가 주최하는 가을축제 쿠페스타(CUFESTA)는 사이버한국외대 약칭인 'CUFS'와 축제(Festa)의 합성어로, 재학생은 물론 동문과 교직원 등 모든 구성원이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다.

    올해는 사이버한국외대 개교 2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열렸다. 개그맨 권필의 사회로 막을 올린 축제는 혼성보컬 그룹 릴리즈 보이스가 뮤지컬 갈라쇼를 통해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이어 세계적인 마술사 이은결이 무대에 올라 환상적인 마술 쇼를 선보였다. 이은결은 쇼 중반에 사이버한국외대의 20주년을 축하하는 카드 마술을 펼쳐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축제의 주인공인 재학생들의 장기자랑 순서에는 영어·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가 각 학부의 개성을 살린 문화 공연을 선보여 450여 명의 참석자가 한마음이 됐다.

    마지막으로 가수 코요태의 공연에서는 참석자들이 히트곡을 떼창하며 축제를 마무리했다.

    한 재학생은 "사이버한국외대생이라는 유대를 느낄 수 있어 더욱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 쿠페스타는 총동문회와 학생회가 어느 때보다 푸짐한 경품과 선물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 ▲ ⓒ사이버한국외대
    ▲ ⓒ사이버한국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