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강철부대W’ 밀리터리 먹거리 7종 선봬SPC,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 위한 ‘해피쉐어 캠페인’ 전개스타벅스, KB국민은행과 협업해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채널A ‘강철부대W’와 밀리터리 협업상품 선봬

    이마트24는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 강철부대찌개라면큰컵(1700원) ▲ 강철부대W 수제초코파이(2000원) ▲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2500원) ▲ 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5900원) ▲ 강철부대W 도넛2종(각 1500원) ▲ 강철부대W 꿀팥빵6입(6000원) 등이다. 수제초코파이, 크림치즈타르트, 크림우동&양념치킨 등 3종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11월 30일까지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톤28, ‘디마르3’ 등 인디 뷰티 브랜드로 차별화

    GS샵이 차별화 상품 확대를 위해 ‘인디 뷰티(Indie Beauty)’ 브랜드 모시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인디 브랜드는 인디 영화나 인디 음악처럼 명확한 가치와 신념을 가지고 브랜드 콘셉트를 지키면서 SNS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GS샵은 19일 오전 11시 50분 TV홈쇼핑을 통해 ‘톤28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을 론칭한다. ‘톤28’은 무농약 병풀 추출물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농사를 짓는 것으로 유명한 인디 뷰티 브랜드다. 

    GS샵은 ‘톤28’ 브랜드를 론칭하며 ▲해남 404 펩타시카 새벽 크림(50g) 6개와 체험분(2g) 4장 ▲해남 404 펩타시카 토너(250ml) 2개 등으로 구성한 전용 패키지를 17만8000원에 방송한다. 톤28 새벽크림을 다구성으로 판매하는 것은 최초로, 단품 구매 대비 약 40% 저렴하다. 
  • ▲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오른쪽)과 에이스에프엔비 김성안 대표가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임종욱 FC사업담당(오른쪽)과 에이스에프엔비 김성안 대표가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CJ프레시웨이 상암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에이스에프앤비’와 식자재 공급 협약

    CJ프레시웨이가 보쌈 전문 프랜차이즈 ‘바른보쌈1990’을 운영하는 ‘에이스에프엔비'와 식자재 공급 및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바른보쌈1990은 차별화된 수비드 조리법을 접목한 보쌈과 족발 메뉴들을 내세워 현재 전국 2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연간 10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바른보쌈1990 전 매장에 공급한다. 주요 품목은 보쌈·족발·소스 등이며, 바른보쌈1990의 빠른 점포 증가 속도에 따라 공급 품목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 간 시너지 창출을 위한 협업도 추진한다. 바른보쌈1990의 메뉴들을 급식용 상품으로 개발해 학교, 오피스 등에 공급하기로 했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서울디자인재단 산학협력 프로젝트 전개

    신세계L&B가 서울디자인재단 주관 산학협력 프로젝트 ‘영디자이너+기업 브랜드 전시’를 통해 청년 디자이너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

    국내외 기업과 청년 디자이너들이 협력해 신규 브랜드 및 제품을 개발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올해 14개 팀이 참가한다.

    프로젝트 결과물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국내 대표 디자인 비즈니스 론칭 산업전시 ‘2024 DDP 디자인론칭페어’에서 브랜드 팝업전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시는 공간 컨셉 키워드를 반영해 와인의 맛을 표현한 오브제와 패브릭을 배치해 감각적으로 구성된다.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모델에 배우 고민시 발탁

    투썸플레이스가 겨울을 앞두고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고민시는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전방위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에게 완벽하게 자리잡은 ‘라이징 스타’로, ‘스초생’의 다채로운 매력과 부합해 투썸의 모델로 발탁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1월부터 고민시와 함께하는 TV광고와 함께 대대적인 ‘스초생’ 홀리데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광고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고민시의 매력적인 모습과 함께 ‘크리스마스=스초생’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며 겨울 내내 사랑받는 대표 케이크로서 ‘스초생’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 ‘현대카드 고메위크 26’ 참여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가 ‘현대카드 고메위크 26’에 참여하고 엄선된 대표 코스 메뉴를 50% 할인가로 선보인다.

    런치 타임에는 ▲안심 1인 스테이크 코스 ▲립아이 2인 스테이크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주말 타임에는 ▲채끝 1인 스테이크 코스 ▲립아이 2인 스테이크 코스로 선보인다. 코스에는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포함했다.

    런치 코스에는 스프와 신선한 샐러드, 레몬 소르베 등의 디저트가 포함되며, 디너 및 주말 코스에는 ‘샤프란 뵈르블랑 소스를 곁들인 관자 요리’와 ‘단새우 비스큐 파스타’ 등의 해산물 메뉴까지 함께 제공된다.
  • ▲ ⓒSPC
    ▲ ⓒSPC
    ◇ SPC,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 위한 ‘해피쉐어 캠페인’ 전개

    SPC가 희귀난치병 환아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하는 ‘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포인트 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댓글을 달거나 응원 또는 공유로 참여하면, SPC가 대신 일정 금액을 기부한다. 고객이 직접 해피포인트를 기부할 수도 있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희귀난치병으로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상황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11월 30일까지 모금이 진행되며, 1만 명 참여 달성 시 SPC그룹의 지원금 2000만원과 고객이 기부한 해피포인트가 전달된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롱스테이 상품 출시

    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가 스타트업 트래블메이커스와 제휴해 4박 이상의 국내호텔 투숙자에게 파격적인 숙박료 혜택을 제공하는 롱스테이 상품을 출시했다.

    현재 인터파크 투어에서는 서울 8곳, 부산 3곳, 경기 2곳, 강원 3곳 등 총 16곳의 국내 호텔에서 롱스테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 도심에 위치한 한 4성급 호텔의 경우 평일 1박 요금이 20만원대 중반, 주말 1박이 30만원대 중반이지만 롱스테이 상품으로 구매하면 1박당 11만4000원으로 요금이 낮아진다. 롱스테이 상품의 숙박료는 체크인 시점에 따라 실제 판매요금보다 최대 72%까지 저렴하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2024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채용

    오뚜기가 2024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및 외국인유학생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15일부터 22일까지 총 8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내국인 채용직무는 B2C영업, B2B영업, 홍보영양, 글로벌영업, 글로벌SCM, 마케팅, 디자인, 생산기술, 품질관리, 환경안전, 생산설비, 품질보증, 고객상담, R&D, 경영전략, 디지털·보안, 재경, 구매, 총무, 홍보이며, 외국인유학생 채용 직무는 브랜드경험(BX), 마케팅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대학원) 202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직무별 담당업무, 지원자격 등 상세정보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KB국민은행과 협업해 계좌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스타벅스 코리아가 KB국민은행과 손잡고, 오픈뱅킹을 기반으로 한 ‘계좌 간편결제’를 결제 수단으로 도입한다. 

    ‘계좌 간편결제’는 오는 2025년 1분기 스타벅스 앱에 론칭 예정인 신규 결제 수단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KB국민은행의 오픈뱅킹 결제 시스템에 등록한 다양한 은행 계좌를 스타벅스 앱과 연동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 적립 혜택은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할 때와 동일하게 누릴 수 있게 된다.
  •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 진행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단 10일간 가심비 혜택을 선사하는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객실 최대 70%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을 포함해 풍성한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10월21일부터 파라다이스시티는 2025년 3월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025년 3월3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크리스마스 마켓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가 11월16일부터 2025년 1월6일까지 유럽 각지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을 체험할 수 있는 '2024 겨울,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으로의 초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유명한 동유럽, 서유럽, 북유럽 지역 등의 지역별 카테고리로 나뉜다. 

    동유럽 지역에서는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빈, 헝가리 부다페스트, 독일 드레스덴 등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에 방문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싱가포르 아마라 호텔과 업무협약 체결

    하나투어가 싱가포르 여행사업 활성화를 위해 싱가포르 아마라 호텔 체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싱가포르 관광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고, 관광 상품 활성화, 호텔 숙박 및 식음료(F&B) 결합 상품 개발 등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타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상품을 단독 공급받아 국내외 사업 확대와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아마라 호텔의 객실 및 시설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할 예정이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W육수’로 우동 품질 업그레이드

    풀무원식품이 올겨울 생면 사업의 테마를 ‘우동 풍미의 새로운 기준, 풀무원 W육수’로 정하고 생면 HMR 제품 혁신을 이어간다. 

    ‘W육수’는 두 가지의 베이스(육수)가 만나 맛과 풍미가 더블이 된 육수를 일컫는다. 

    ‘풍미 W육수’ 구현을 위해서는 풀무원 생면 혁신의 기지인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 환류추출 설비를 도입했다. 독보적인 환류추출 설비를 사용하면 가쓰오 진액의 맛과 향 두 가지 성분을 모두 추출할 수 있다. 

    '감칠맛 W육수’는 2가지의 육수를 혼합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헤어오일 출시

    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하고, 손상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TOP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하고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한다.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적인 부드러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점자 적용한 ‘좋은느낌 라네이처’ 기부

    유한킴벌리는 시각장애인의 권리와 존중의 의미를 담은 10월 15일 흰지팡이의 날을 맞아, ‘좋은느낌 라네이처’ 생리대 1만 5000 패드를 (사)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 기부했다. 

    점자 패키지를 적용한 친자연 제품으로 이번 기부는 한국소비자원과 사업자정례협의체 주관으로 진행된 시각장애인 생활안전 확보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각장애인 친화제품의 보급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