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베이지 색상에 파스텔 핑크·블루 추가최첨단 위생 관리 가능한 직수형 정수기
  • ▲ SK매직이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SK매직
    ▲ SK매직이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SK매직
    SK매직은 고객 수요를 반영한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베이지 색상에 이어 출시한 신규 컬러는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2종이다. 파스텔 색상은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있어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 측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색상이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최첨단 위생관리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테디셀러다.

    정수된 신선한 물을 바로 내보내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에 오염, 부식과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자동 살균 기능을 지원, 정수기 스스로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케어'가 5일마다 직수관을 자동 살균하며, '코크 UV 케어' 기능은 코크를 2시간마다 99% UV살균한다.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도 도입됐다.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색상 라인업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