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48시간 만에 달성 누적 판매 상품 수는 185만 개 넘어서‘패딩·헤비 아우터’ 거래액 가장 큰 비중 차지
  • ▲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무신사
    ▲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무신사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 이틀여 만에 누적 판매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무진장 겨울 블프 누적 판매 금액은 지난 26일 기준 1000억을 돌파했다. 

    지난 24일 행사 시작부터 시간당 20억 원이 넘는 매출이 발생한 셈이다. 누적 판매 상품 수는 185만 개를 넘어서며 시간당 약 3만8000개 이상 판매됐다. 

    전체 카테고리 중 특히 ‘패딩·헤비 아우터’ 거래액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아웃스탠딩 ‘마운틴 다운 파카’, 디스이즈네버댓 ‘퍼텍스 T 다운 재킷' 등이 이틀간 1000개 이상 판매됐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에 진행하는 ‘무진장 라이브’도 참여 브랜드의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무진장에서 주목해야할 주요 인기 상품을 소개한 라이브 방송은 1시간 동안 6만3000명에 달하는 누적 시청자수를 기록, 6억7000만원 이상의 판매액을 달성했다. 

    남은 기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살로몬 △스탠드오일 △락피쉬웨더웨어 등 18개 인기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됐다.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12월 4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