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모델 ‘에그 샌드위치’ 출시웅진씽크빅, 연말 이벤트 전개애경산업, 21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천
-
◇ 삼립,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모델 ‘에그 샌드위치’ 출시삼립이 국가대표 탁구 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한 샌드위치를 선보인다.탁구 국가대표이자 2024 올림픽 스타로 등극한 신유빈의 별명 ‘삐약이’에서 착안해, 계란을 활용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에그 샌드위치’ 4종을 출시했다.▲고소한 에그샐러드∙햄∙딸기잼을 담은 ‘에그샐러드 햄 샌드위치’ ▲스크램블에그·감자 샐러드와 햄을 넣은‘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슬라이스 에그를 통째로 넣은 샐러드에 햄∙머스터드를 넣은 ‘더블에그 햄 샌드위치’ ▲스크램블소시지샐러드에 새콤한 피자소스를 바른 ‘에그 인 헬 샌드위치’까지 4종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hy,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hy가 '뭴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인다.뭴러스는 1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 뭴러스 오메가3는 액상형 오메가3로 자국 내 판매 1위 제품이다.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뭴러스 오메가3와 크리스마스 소품을 함께 제공한다. 고급 패키지를 적용해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해당 제품에 한해 1만원 할인한 특별가로 판매한다. 뭴러스 오메가3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본품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 산하정보기술, ‘윙스 스마트 키오스크’로 중소형 호텔 디지털 전환 박차야놀자 클라우드 멤버사 산하정보기술이 ‘윙스 스마트 키오스크’ 등 중소형 호텔 특화 솔루션으로 국내외 호텔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박차를 가한다.산하정보기술의 중소형 호텔 특화 솔루션은 키오스크, PMS, CMS 등 각 솔루션의 통합 연계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고객 예약, 객실 및 인력 운영 등 호텔의 주요 프로세스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 방한 외국인 전용 여행앱 ‘트리플 코리아’, 중국어 버전 출시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외국인(인바운드) 관광객 전용 여행앱 트리플 코리아가 11월27일 중국어 버전 앱을 출시하며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방한 중국여행객은 단체관광에서 개인자유여행 중심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있어 이번 중국어 버전 출시가 중국 내 고객 기반 확보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 ‘프리빌리지 패스’ 출시롯데호텔앤리조트가 제주 도내 전 사업장(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혜택을 담은 ‘프리빌리지 패스’ 바우처 상품 3종을 출시했다.프리빌리지 패스 중 최상위 상품인 시그니처 바우처는 호텔부터 골프장까지 4개 사업장의 이용 혜택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객실 이용권 6매 ▲롯데호텔 제주 라세느 이용권 14매 및 기타 식음업장 이용권 ▲그린피 1인 이용권 16매 ▲카트비 1팀 이용권 4매를 비롯해 테니스 및 골프 레슨 등 호텔의 모든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한번에 담았다.
-
◇ 오리온, ‘나폴리 맛피아’ 협업 신제품 출시오리온이 흑백요리사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한정판 신제품을 선보인다.‘스윙칩 스윙로드 Italy’는 스윙칩 특유의 물결모양 사이사이에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더해 바질과 고소한 치즈의 조합으로 완성한 ‘나폴리 피자맛’과, 버섯 풍미와 크리미한 맛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머쉬룸크림파스타맛’으로 선보인다.‘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은 우리나라 전통 간식인 누룽지를 스낵으로 재해석한 대표 ‘힙트레디션’ 제품 뉴룽지에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인기 레시피인 고추장카라멜 소스를 더했다. 소스의 덧발림, 오븐 온도와 건조 시간 등 수백 번의 시행 착오 끝에 한국적이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
◇ 풀무원푸드머스, ‘풀스키친 스위트 우리캐플’ 출시풀무원푸드머스가 제주 당근과 국산 사과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은 과채음료 ‘풀스키친 스위트 우리캐플’을 선보인다.이번 신제품은 제주 구좌산 당근과 국산 사과를 블렌딩해 당근의 신선함, 영양은 물론 사과를 담은 과채음료 제품이다.한 팩(100㎖)에 비타민B₁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식이섬유는 10%가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또한 ‘스위트 우리캐플’은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
◇ 투썸플레이스,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매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먼저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를 빛내 줄 케이크와 음료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적립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 시 ‘투썸오더(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오더 기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5종을 제공하며, 투썸하트 1개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제휴사와 함께 더욱 풍성한 여행·숙박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야놀자 혜택으로 국내 숙박 7% 할인, 해외숙소 할인 등 쿠폰을 지급한다.
-
◇ CJ푸드빌 제일제면소, 겨울 메뉴 출시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겨울 시즌을 맞아 통영 굴의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신메뉴를 선보인다. 칼국수, 전골 등 겨울에 어울리는 요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제일제면소 전점에서 출시하는 ‘통영 굴 칼국수’는 통통한 통영 굴과 신선한 채소, 미역이 만나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과 깔끔한 마무리가 일품이다.‘통영 굴 전골’은 통영 굴과 낙지, 채소와 두부를 듬뿍 담아 시원하고 칼칼한 전골 요리다. 제일제면소 명동점, 서울역사점, 여의도IFC점, 올림픽공원점과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판매하며 전통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는 ‘통영 굴전’도 선보인다.
-
◇ 웅진씽크빅, 연말 이벤트 전개웅진씽크빅이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31일까지 연말 특별 이벤트 ‘땡큐 스마트올!올!올!’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에 스마트올 키즈, 초등, 중학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규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캠핑 웨건, 미술용품 세트, 텀블러, 자사 전집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 중 한 가지를 추가 선택해 받을 수 있다.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 외식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도 지급한다.
-
◇ 쿠팡, 한우 50여톤 매입해 할인 판매… ‘한우데이 기획전’쿠팡이 연말 연시를 맞아 ‘한우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우농가의 자금을 운영하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쿠팡이 협업해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쿠팡은 행사에 마련된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 50여톤을 직접 매입해 선보인다. 한우 등심을 포함해 정육(국거리/불고기/다짐육), 샤브샤브, 차돌박이까지 등 총 117개의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와우회원의 경우 로켓프레시를 통해 더욱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1등급 등심은 100g당 7140원, 불고기/국거리는 100g당 29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차별화 신상품 ‘딸기일레븐’ 시리즈 출시세븐일레븐이 ‘12월 세븐은 상큼한 딸기홀릭’을 테마로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11가지 차별화 상품 ‘딸기일레븐’ 시리즈를 선보인다.지난달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에서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던 프리미엄 파스키에 팡올레로 만든 ‘몽글몽글딸기샌드위치’를 하루만에 완판한데 이어, ‘어메이징딸기샌드위치’를 새롭게 전국 출시한다.편디족들을 위한 이색상품 5종도 선보인다. ‘딸기티라미수’, ‘스트로베리크림필드’, ‘우유크림딸기케이크’, ‘딸기요거트미니롤’, ‘딸기큐브파운드’ 등이다. 이 외에도 베이커리, 아이스크림도 출시될 예정이다.
-
◇ 아이파크몰, ‘와인킹 윈터랜드’ 팝업스토어 오픈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무제한 시음과 유명 맛집 레스토랑의 메뉴들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와인 전문 팝업스토어 ‘와인킹 윈터랜드’를 선보인다.이번 행사에서는 주류 공급사 100여 개와 국내 유명 푸드업체 15여 개가 참여해 두 달간 진행하는 규모로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뿐만 아니라 와인킹 팝업스토어 식음료존 내 모든 가구와 소품류를 이케아 상품으로 꾸며 와인 시음 고객이 자연스럽게 이케아 상품을 체험 할 수 있도록 했다.와인킹 윈터랜드에서는 500여 종의 와인과 30여 개의 페어링 안주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
◇ NS홈쇼핑, 문화예술 후원 우수기관 인증 받아NS홈쇼핑이 지난 4일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열린 ‘2024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식’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증 받았다.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함께 실시하고 있는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문화예술 분야를 후원하고 있는 단체와 기관을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로 문화예술 분야를 지원하고, 기반을 강화하고자 2014년부터 시행돼 왔다.NS홈쇼핑의 ‘크리에이티브 캠프’는 전국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광고 관련 기본 지식 배양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왔다. 11년차인 올해까지 총 880명의 청소년에게 창의적 상상력과 아이디어 기획 및 개발 경험을 제공하고, 광고 영상 마케팅 분야에 대한 진로 탐색에 도움을 줬다.
-
◇ BYC, 크리스마스 ‘커플잠옷세트’ 출시BYC는 연말 커플선물로 적합한 ‘올데이롱 면기모 잠옷세트’를 출시했다. ‘올데이롱 면기모 잠옷세트’는 크리스마스를 떠오르게 하는 그린, 레드 컬러 조합의 빅체크 패턴을 적용해 커플템으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면 100%의 기모 선염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뛰어난 흡수력과 통기성이 장점이다.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포근한 감촉으로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
◇ 애경산업, 21년째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실천애경산업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지난 4일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4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애경산업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립준비청년, 다문화 가정, 미혼 한 부모 가정, 탈북민 가정, 마포지역 홀로 어르신 가정 등 지역 사회 1400여 가정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김치 3300포기(11t)를 지원했다.김장김치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등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
◇ 아미, ‘X-mas’ 캡슐컬렉션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골드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 체크 패턴을 활용한 크리스마스(X-mas)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아미는 ‘매순간 찬란하게 빛나는 홀리데이’를 기대하며 빈티지한 감성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상품으로 구성했다.빈티지한 무드의 체크 패턴이 적용된 벨티드 맥코트, 포켓 오버셔츠, 롱 킬트 스커트, 밀리터리 버뮤다 팬츠 등은 클래식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