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청년들, 2024년 혹한기 안전용품 제공다이소, 강원도 도계지역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진행쿠팡, 가전 75% 할인 ‘12월 파워풀위크’ 진행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2024년 혹한기 안전용품 제공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이 혹한기 라이더들의 안전운행을 위해 방한복, 방한화, 방한장갑, 무릎보호대, 핸들토시 등 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2024년 우아한청년들 혹한기 안전용품 지원사업에서는 ▲방한화(슈퍼카미트) ▲바라클라바(락브로스) ▲방한장갑(락브로스) ▲패딩바지·방상내피 세트 ▲방한 무릎보호대 ▲카본 방한 핸들토크(블루샤크) 등 다채로운 용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SK스토아서 패키지 판매

    인터파크 투어는 7~8일 SK스토아에서 동남아 인기 여행지 방콕과 치앙마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7일 오후 6시30분부터 방송하는 ‘방콕·파타야 3박5일 패키지’는 노쇼핑 상품으로, 방콕·파타야 인기 관광지와 레스토랑을 여유롭게 방문한다. 방콕에서는 가장 오래된 사원인 왓 포 사원을 관광하고, 리버뷰 사보이 레스토랑에서 현지식을 맛본다. 파타야에서는 황금 절벽사원, 플로팅 마켓, 코끼리 빌리지·몽창카페를 둘러본다. 
  • ▲ ⓒ노랑풍선
    ▲ ⓒ노랑풍선
    ◇ 노랑풍선, 겨울철 따뜻한 휴양지 오키나와 여행 상품 선봬

    노랑풍선은 겨울을 맞아 고객들이 따뜻한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일본 오키나와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시아나 3박4일’ 상품은 일본 특급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온천과 대욕장을 이용할 수 있고, 선택 일정으로 열대어를 감상할 수 있는 ‘글라스 보트’ 탑승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제주항공 3박4일’ 상품은 2박은 특급 리조트에서, 1박은 세계적인 체인 호텔에서 숙박하며,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동남식물원’ 방문 일정이 포함돼 업그레이드된 숙박과 식사를 제공한다.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네이버예약 서비스 확대

    매드포갈릭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세트와 스페셜 룸 예약 등을 추가하며 네이버예약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

    매드포갈릭은 일반예약만 가능했던 기존 네이버예약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본-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 예약’과 별도의 룸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스페셜 룸 예약’ 서비스를 추가했다.

  • ▲ (왼쪽부터)서비스본부 이인수 본부장, 이경수 대표, 제조운영실 김봉환 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세라젬
    ▲ (왼쪽부터)서비스본부 이인수 본부장, 이경수 대표, 제조운영실 김봉환 실장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세라젬
    ◇ 세라젬, 산업통장자원부 장관 등 표창 수상

    세라젬이 지난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포함해 2개의 표창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수출 증대와 국가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과 유공자를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리는 행사다.

    세라젬에서는 올해 김봉환 제조운영실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이인수 서비스본부장이 한국무역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품질·서비스를 글로벌 수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 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 ⓒ농심
    ▲ ⓒ농심
    ◇ 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

    농심이 식후 한 병으로 다이어트와 혈당, 중성지질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을 출시했다.

    농심 라이필 비움샷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와 비타민 B군으로 7가지 기능성을 한 병에 담은 제품이다.

    흡수 빠른 액상형으로 1일 1회 식후 1병을 섭취하면 된다. 상큼한 라즈베리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 ⓒSPC
    ▲ ⓒSPC
    ◇ 던킨,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윈터 굿즈 ‘와사비베어 인형 키링 3종’을 출시했다.

    13㎝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던킨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콜릿 색상의 초콜릿베어, 캐릭터 본연의 색감을 살린 민트 색상의 와사비베어, 핑크 색상의 핑사비베어 세가지로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53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점포 별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두 번째 굿즈 ‘와사비베어 파우치’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월동 대비 겨울가전 최대 75% 할인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12월 파워풀위크’ 행사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내에 다양한 테마관을 구성해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우선 ‘금주의 특별세일’ 관에서는 주 단위로 할인율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 LG전자 FHD 모니터 27MS500, 하이센스 4K UHD LED 스마트TV 55A6N (55인치), 쿠첸 브레인 IH 전기압력밥솥 6인용 CRH-TWK0670W,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플러스 MNMD-120G 3.5kg 등이 대표 상품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1만~2만원대 판매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가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몽블랑제는 ▲신선한 제철 딸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생크림 ▲양질의 케이크 시트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1만~2만 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로드숍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게 선보이며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몽블랑제 케이크와 함께 하세요’를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시즌 상품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2호, 2만4430원)와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2호, 2만930원)가 대표적이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보메 메르시에’ 부티크 오픈
     
    신세계면세점이 시내면세점 단독으로 명동점 9층에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보메 메르시에(Baume & Mercier)’의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했다.

    보메 메르시에는 스위스 유라(JURA) 지방에서 탄생한 18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시계 브랜드로, 예술적 디자인과 시계 제작의 균형을 이룬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브랜드 창립자인 윌리엄 보메와 폴 메르시에의 협력 정신을 바탕으로 클래식함과 현대성을 아우르는 독창적인 타임피스를 제공한다.

    이번 부티크는 보메 메르시에만의 세련되고 독창적인 분위기로 재탄생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 공간을 통해 고급스러운 타임피스를 전시하는 등 명동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프란츠 카프카 사후 100주년 기념 전시 개최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프란츠 카프카의 사후 10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 같은 전시 ‘GIFT Vol. 3 : 프란츠 카프카’를 오는 7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프란츠 카프카가 그린 드로잉 70여 점을 비롯해 국내 현대 미술 작가 노마, 박소진, 버터컵이 카프카의 내면과 세계를 자신만의 조형 언어로 재해석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다섯 개의 챕터로 꾸며진 공간을 통해 프란츠 카프카에 대한 소개를 마치 한 권의 책처럼 경험할 수 있다.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카프카의 집필실을 재현한 공간에서 글쓰기를 하거나, 변신을 주제로 한 포토존 등의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이외에도 부산 로컬 책방 ‘카프카의 밤’과 협업한 북토크와 카프카의 드로잉을 활용한 블루 프린트 체험 등이 진행된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코튼향’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부스터 ‘뽀송한 코튼향’을 새로 선보였다.

    ‘캡슐형’으로 만들어서 베이킹소다, 과탄산소다처럼 가루가 흩날리는 불편함이 없는데다 액체형 세탁세제만큼 무겁지도 없다. 

  • ▲ ⓒ아카이브 앱크
    ▲ ⓒ아카이브 앱크
    ◇ 아카이브 앱크, 론칭 5주년 맞아 성수동 팝업 전시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정제된 취향과 유니크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 아카이브 앱크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LES601 스튜디오에서 ‘아카이브 앱크 2024 어워즈(Archivépke 2024 Awards)’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팝업에는 아카이브 앱크의 메인 상품으로 플링 백, 러브 문 백, 러브 루나 백이 전시된다. 

  • ▲ ⓒ어그
    ▲ ⓒ어그
    ◇ 어그(UGG) 팔라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오는 7일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바탕으로 한 영국의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팔라스(Palace)와 함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에는 슈즈를 비롯해 의류, 액세서리 라인을 출시한다. 호랑이, 용 등 동양적인 요소를 팔라스만의 감각적인 그래픽 자수로 풀어냈다.

  • ▲ ⓒ다이소
    ▲ ⓒ다이소
    ◇ 다이소, 강원도 도계지역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 진행

    다이소가 강원도 도계지역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성다이소 임직원은 직접 도계 탄광촌 지역을 방문해 도계지역 가정과 아동센터에 연탄 3000장과 등유 2000L, 행복박스 50박스를 전달했다.

    도계지역의 어려움을 전해들은 다이소는 지난 2019년 글로벌비전과 도계지역 내 센터에 맞춤형 아동·청소년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내용으로 MOU를 체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