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 매년 부문별 1위 브랜드 선정딤채, '고매 팬트리' 등 기능 극대화
  • ▲ 위니아 딤채가 100대 브랜드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 위니아 딤채가 100대 브랜드 김치냉장고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위니아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0위,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은 매년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딤채는 지난 1995년 출시된 후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1위의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극대화했다.

    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딤채 김치냉장고가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위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