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 매년 부문별 1위 브랜드 선정딤채, '고매 팬트리' 등 기능 극대화
-
위니아 ‘딤채’가 브랜드 가치 평가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70위,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브랜드스탁은 매년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딤채는 지난 1995년 출시된 후 오리지널 독립냉각 기술과 발효과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1위의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를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극대화했다.고메 팬트리와 함께 원터치 올인원(All-in-One) 모드인 ‘고메보관 모드’도 새롭게 적용됐다. 고메보관를 사용하면 김치뿐만 아니라 채소, 과일, 밀키트, 계란, 육류, 생선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한꺼번에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백주현 위니아 영업본부장은 “딤채 김치냉장고가 100대 브랜드에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위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