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한국 IT 아키텍처 공모전 수상쿠팡, 올 최대 규모 ‘토이페스타’ 진행이랜드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출시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키사라·싱카이 연말 맞이 신메뉴 출시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연말 맞이 신메뉴를 출시했다.

    키사라는 일본 나고야 지역 주요 식재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에는 계절 모둠 생선회와 함께 나고야의 된장 ‘핫초미소’ 소스를 곁들인 한우 채끝등심 스테이크, 해산물 덮밥 지라시동 등으로 구성했다. 

    싱카이는 ‘화이트&실버’를 메인 컬러로 선정하고 중국 광동 지역 요리를 선보인다. 싱카이 여의도점에서 선보이는 코스 메뉴는 캐비아를 곁들인 전복 냉채를 시작으로 모렐 버섯을 넣은 불도장, 킹크랩을 더한 송인궁채, 대파 생강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등이 제공된다. 금가루를 얹은 광동식 디저트 ‘코코넛 시미로(과일 화채 디저트)’가 후식으로 준비된다.
  • ▲ ⓒ당근
    ▲ ⓒ당근
    ◇ 당근, ‘두 동네 글쓰기’ 기능 오픈

    당근이 이용자들의 편리한 거래 환경 조성을 위해 중고거래 ‘두 동네 글쓰기’ 기능을 오픈했다.

    해당 기능은 당근에서 체크인 된 두 개의 동네에 같은 판매글을 동시에 올릴 수 있는 기능이다. 당근 앱에서 판매글 작성 시 페이지 하단의 ‘같은 글 올리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한 번의 글쓰기만으로 두 동네에 동일한 판매글이 게시된다.

    이번 두 동네 글쓰기 기능 도입으로 판매자는 게시글 작성에 드는 시간과 수고를 줄일 수 있게 됐다. 또 두 지역의 잠재적 구매자들에게 물품을 동시에 노출할 수 있어 판매 속도 역시 빨라질 것으로 기대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푸드앤컬처 플랜튜드, 신메뉴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의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1만1000원)’은 특제 짜장소스에 양배추, 대파, 양파, 식물성 패티를 넣어 볶아낸 짜장면과 표고버섯, 두부, 참기름 등으로 만든 교자만두, 두부 스크램블, 마요 덮밥이 함께 제공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물 면 요리 2종은 ’시그니처 블랙온면 with 송이버섯&교자만두(1만8000원)‘, ’참깨 탄탄멘&교자만두(1만5500원)‘이다. 용산점과 코엑스점 두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한국 IT 아키텍처 공모전 수상

    여기어때가 개발한 능동 보안 관제 시스템 ‘AI-Shield’가 한국 IT 아키텍처 공모전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여기어때가 선보인 AI-Shield는 다양한 보안 사례를 학습한 AI가 외부에서 유입되는 위협을 탐지하고 분석한다. 또 문제 유형별 초동 대응을 제안하고, 일련의 과정을 시각화 한 대시보드로 실시간 모니터링까지도 할 수 있다.

    이번 AI-Shield의 구축으로 여기어때의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안전성은 한층 더 발전할 전망이다. 외부 데이터의 위험 요소를 탐지하는 과정에 AI 기술을 적극 도입하면서, 보안에 투입되는 물리적 시간과 비용을 대폭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 투어, 테마파크 패키지 출시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도쿄·홍콩·싱가포르 테마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쿄 2박 3일 패키지’는 도쿄 디즈니랜드 원데이 패스포트 일일권을 포함한다.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디즈니랜드 방문 외에도 아사쿠사와 도쿄의 자유의 여신상, 레인보우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오다이바까지 둘러본다.

    ‘홍콩 2박 4일 패키지’ 역시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환상적인 하루를 보낸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7개의 테마로 나뉘어져 각 구역마다 매력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테마파크다. 

    ‘싱가포르 3박 5일 패키지’는 핵심명소 관광에 유니버셜스튜디오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 ▲ ⓒ인터파크트리플
    ◇ 쿠팡, 올 최대 규모 ‘토이페스타’ 진행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폰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별 사은품도 11종이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론칭 방송

    NS홈쇼핑이 15일 밤 10시 50분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단독론칭 방송한다.

    ‘대한베드앤메디컬’은 2021년부터 의료용 전동침대를 생산해 병의원에 납품하는 헬스케어 모션 침대를 만들어 왔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4가지 모드의 모션선택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자세 설정을 가능하게 한다.

    NS홈쇼핑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중 구매시 ‘매트리스 커버(1종)’와 ‘협탁 혹은 낙상방지 가드’를 추가 증정한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연말 맞아 지역 복지시설과 따뜻한 나눔 실천

    골든블루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연말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아동·장애인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골든블루는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특히 골든블루는 단순 일회성 후원을 넘어 NK아이빌과 2019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과는 2020년부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겨울을 맞아 방한용품 지원 등 동절기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테마여행 상품 선봬

    모두투어가 연말과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시그니처블랙 제주도 3일’은 국내 최초 전통호텔 5성급을 획득한 씨에스 호텔 전통가옥에 숙박하며 4명 이상 예약 시 벤츠 스프린터 차량으로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노쇼핑·노팁·노옵션에 호텔 BBQ, 갈치 한정식, 향토 가족상 등 전일정 현지 특식과 호텔 아로마테라피 등을 특전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2025년 새해 첫날 해돋이를 보려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도 마련했다. 정동진, 호미곶, 해운대 등 해맞이 명소와 주변 관광지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내년 1~2월에 출발하는 ‘부산 원나잇 크루즈 1박2일’ 상품은 바다 위의 크루즈에서 광안대교, 태종대, 동백섬 등의 환상적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 ▲ ⓒ 코오롱FnC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24/7series, 빌라쥬 드 아난티서 팝업스토어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내년 2월 3일까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난티 리조트 내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4FW 컬렉션인 기능성 소재의 헤비 아우터를 포함해 겨울 시즌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트, 블루종, 경량 아우터부터 울 캐시미어 머플러, 퍼텍스 소재의 머플러 가방 등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가 진열됐다. 

    이 외에도 파자마, 룸 슬리퍼, 볼캡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준비됐다.
  • ▲ ⓒ29CM
    ▲ ⓒ29CM
    ◇ 29CM, ‘연말룩’ 검색량 2배 ↑··· “벨벳·퍼 소재의 글로시 룩”

    29CM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11월 25일부터 12월 8일까지 ‘연말룩’ 키워드 검색량이 직전 2주 대비 2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했다. 

    벨벳·시퀸·퍼 소재를 활용한 패션 아이템 판매도 늘고 있다.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질감으로 ‘글로시 룩’이라 불리며 연말 파티 룩으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11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29CM에서 고급스러운 광택의 벨벳이나 반짝이는 시퀸, 레이스 소재를 활용한 의류 거래액은 전월 대비 75% 증가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출시

    LG생활건강의 페리오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프라그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

  • ▲ ⓒ로이드
    ▲ ⓒ로이드
    ◇ 이랜드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출시

    이랜드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를 온·오프라인에서 본격 출시했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Merry Christmas',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대표 디자인인 '크리스마스 빌리지' 순금카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마을에서 트리를 장식하는 로니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