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가방 특가전KT&G, ‘릴 에이블’ 전용 스틱 2종 출시우아한청년들-한국도로교통공단,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 ‘겨울편’ 진행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2025년 기획전 계획 공개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2025년 아모레퍼시픽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한국 전통의 고미술과 세계적 거장의 현대미술 전시를 선보인다.

    3월에는 고미술 기획전 '조선민화대전(가제)'이 열린다. 자유롭고 즉흥적인 화법으로 표현된 조선시대 민화의 독특한 미감을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조명하는 전시다. 8월에는 동시대 추상화를 대표하는 세계적 거장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 1961-)의 국내 첫 기획전을 개최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프리미엄 가방 특가전

    쿠팡이 오는 22일까지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가방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캐리어, 여행파우치, 가방 등 패션 잡화 카테고리 인기 상품 300여개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크래쉬배기지, 114년 전통의 쌤소나이트,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등 5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인기 리빙· 뷰티 브랜드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 테이블웨어, 인기 뷰티 아이템 등 홈파티, 선물용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지난 14~18일 5일간 롯데홈쇼핑의 하루 평균 주문액은 직전 5일과 비교해 20% 이상 증가했다.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건수도 30% 가량 늘며 선물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21일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500년 전통의 프랑스 글라스웨어 ‘라로쉐’의 ‘아베이오 컬렉션’을 론칭한다. 22일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의 연말 기프트 패키지를 론칭한다. 

  •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기빙플러스와 연말 나눔 바자회 열어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친환경 나눔가게인 기빙플러스와 함께 ‘이로운 나눔 바자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바자회는 오는 20일까지 강서구 가양동에 위치한 기빙 임팩트 플라자에서 열리며, 수익금을 통해 취약계층 근로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바자회에 총 4000여 점에 달하는 상품을 지원했으며, 100여명 이상의 직원들도 직접 판매와 물품 분류 등을 통해 바자회에 참여한다.

  •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가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의 주인공인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도 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태하가 입은 FW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더플 디자인으로 겉감에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더해주는 플리스 더블 패딩 파카가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백미당, 겨울 신메뉴 출시

    백미당이 경상남도 진주 농가의 딸기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진주 딸기를 올린 우유 아이스크림’과 ‘진주 딸기를 올린 진한 밀크초코 아이스크림’, ‘딸기 담은 라떼’, 딸기 담은 요거트’ 등이다.

    백미당은 이번 신메뉴를 위해 경남 진주 수곡면 소재 박혁수 농가의 ‘금실 딸기’ 1동 전 물량을 매입해 활용할 예정이다. 해당 메뉴는 전국 55개 매장 중 특수 상권 매장 2곳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수상

    CJ제일제당이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 인증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가족친화 우수기업 유공 포상’은 여성가족부에게 가족친화인증을 받은 기업 중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서류심사·정부포상 후보자 공개검증 등의 절차를 거쳐서 선정되며, 올해는 약 156개 기업 중 19개 기업이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법적 기준을 상회하는 모성보호제도 등을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임신한 직원들을 위한 ‘임신기 단축근로제도’와 월 1회 4시간의 배우자 태아검진 휴가 등을 운영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 출시

    동서식품이 녹차잎을 구워 만든 부드럽고 구수한 프리미엄 녹차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와 ‘동서 마음우린 유자호지차’ 2종이다. ‘동서 마음우린 호지차’는 100% 국내산(하동산, 사천산) 녹차잎을 엄선해 최적의 온도로 천천히 두 번 구워 호지차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살렸다.

    ‘동서 마음우린 유자호지차’는 부드러운 호지차에 유자 과립을 더해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뿌셔뿌셔 신제품 160만개 판매

    오뚜기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

    뿌셔뿌셔 신제품은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 등 2종으로 구성되며,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스프를 섞거나 마요네스와 청양고추를 섞은 소스에 찍어먹는 등 다양한 레시피도 공유되고 있으며, 오뚜기는 ‘뿌맥(뿌셔뿌셔 & 맥주)’ 굿즈세트를 오는 12월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으로 론칭할 계획이다.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문수만 화백 초대전’ 전개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가구 편집숍 에이스에비뉴 서울점이 오는 1월 16일까지 ‘문수만 화백 초대전’을 진행한다.

    에이스에비뉴 서울점 2층에서 진행되는 ‘문수만 화백 초대전’은 유럽 명품 가구 브랜드 ‘알플렉스(Arflex)’와 콜라보로 진행된다. 문수만 화백의 독창적인 화풍과 고급스러운 이태리 하이엔드 가구 디자인의 조화는 다양한 고객에게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초대전은 문 화백의 대표작인 ‘클라우드’ 연작 28점을 선보인다. 클라우드 연작은 ‘쌀알’이라는 독특한 형태소를 유려한 색감으로 표현해 각각의 작품에 색다른 질감과 흐름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 ▲ ⓒKT&G
    ▲ ⓒKT&G
    ◇ KT&G, ‘릴 에이블’ 전용 스틱 2종 출시

    KT&G가 릴 에이블 전용스틱 브랜드인 ‘베이퍼 스틱’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기호에 따라 두 가지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탱고(VAPOR STICK TANGO)’와 색다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베이퍼 스틱 트로피(VAPOR STICK TROPHY)’ 2종이며, 가격은 각각 4800원이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 플러스 라인업 강화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매스티지(Masstige·대중 명품) 패키지인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먼저 ‘삼삼오오 시드니로 모여라! 6·7일’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를 통해 호주를 더욱 특별하게 여행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드니 대표 랜드마크 하버브릿지 정상에 직접 오르는 브릿지 클라임은 이 상품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하버브릿지 정상에 올라 오페라하우스를 포함한 시드니의 전경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한국도로교통공단,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 ‘겨울편’ 진행
     
    우아한청년들이 한국도로교통공단과 배민커넥트 라이더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분기별 공동기획 사계절 배달안전 캠페인 ‘겨울편’을 진행한다.

    양 기관은 겨울철 이륜차 운행 시 라이더가 꼭 숙지해야 할 빙판길 안전수칙으로 ▲도로 위 빙판구간 파악 ▲평소보다 긴 제동거리 유의 ▲공기압·마모상태 등 타이어 정기 점검 ▲배터리 정기 점검 ▲빙판길 사고위험 큰 아침시간 유의 등을 선정했다.

    겨울편 콘텐츠는 우아한청년들 블로그, 인스타그램, 배민커넥트 애플리케이션과 한국도로교통공단 SNS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 ▲ ⓒCU
    ▲ ⓒCU
     ◇ CU, ‘음mmm!’ 스파클링 와인 출시

    CU가 연말을 맞아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 와인 ‘음mmm!’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음mmm! 스파클링 브뤼’는 스파클링 와인이다. 올해의 와인 생산자 등 다양한 수상에 이름을 올린 칠레의 유명 와인 생산자인 루이스 펠리페 에드워드(LFE) 그룹이 제작했다.

     ‘음mmm! 카베르네 쇼비뇽 더블오크’도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와인 ‘앙시앙 땅’을 생산해내는 LGI 그룹에서 프랑스 랑그독 지방의 포도로 만들어낸 카베르네 쇼비뇽 와인으로, CU 와인 라벨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디자인으로 라벨링해 더욱 눈길을 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신동엽 주류 잘 나가네

    세븐일레븐은 지난 10월 애주가로 잘 알려진 방송인 신동엽과 함께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리얼(Real) 생맥주캔 ‘생드래프트비어’의 매출이 신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MZ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핵심 구매층은 2030으로 매출 비중의 50%에 육박한다. 캔맥주 카테고리 2위, 직근 1주일 매출도 출시 초기 대비 45% 신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