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문화 플랫폼으로 진화 목표 독점 파트너십 통한 K-POP 팬덤 확보앨범 구매시 스폐셜 포토카드 추가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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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이달 23일부터 패션 1번지 동대문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에서 K-아이돌 그룹 이펙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타이틀곡 UNIVERSE)을 일반반과 키링반 앨범 두 가지 버전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팝업 이벤트는 29일까지 진행된다.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 팝업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EPEX 일반반 앨범은 CD, 스티커, 포토페이퍼 등 기본 구성과 함께 스폐셜 포토카드 미공개 버전을 추가로 증정한다.스폐셜 포토카드는 ‘럭키드로우’ 형식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있고 오직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세븐일레븐은 EPEX 키링반 앨범도 함께 선보인다. 키링반 앨범은 가로, 세로 약 5cm 사이즈의 CD 케이스 모양의 키링과 함께 멤버 8명 중 1명의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들어있으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던던 동대문점의 운영시간에 맞춰 단 7일간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이펙스 인스타그램&트위터, 팬카페 등에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세븐일레븐은 이번 이펙스의 앨범 판매를 필두로 월 1~2회 다양한 K-POP 아이돌의 앨범 판매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전통적인 먹거리를 뛰어넘어 패션, 뷰티, 레저상품, 택배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는 “편의점의 역할이 늘어나고 있으며 스포츠카드,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굿즈 등을 선보인 것처럼 세븐일레븐의 차별화된 영역 확장에 계속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