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2025년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할인 혜택 체감할 수 있도록 격월로 진행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 제공
  •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고물가로 인해 늘어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했다. 

    ‘더 핫’은 ‘이번주 핫프라이스’, ‘이달의 핫 PB’, ‘공구핫딜’  등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우선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매주 1개에서 매주 3개 내외로 늘려 운영하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GO’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달의 핫 PB’는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내외로 선정해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제공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모션 ‘My 핫프라이스’를 격월로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홀수달(1,3,5,7,9,11월)에 두 상품군을 놓고 고객 투표를 실시한다. 

    다음 높은 투표를 받은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한가지 선정해 짝수달(2,4,6,8,10,12월)에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해당 투표 참여를 희망할 경우 투표 기간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하면 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올해에 이어 2025년에도 더 핫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물가 안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