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일상 속 간편한 영양 관리 돕는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 론칭롯데홈쇼핑, 10일까지 ‘해피 을사년 2025’ 특집전 진행LF 빠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신규 오픈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일상 속 간편한 영양 관리 돕는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 론칭

    풀무원이 개인 맞춤형 식단 구독 서비스 ‘디자인밀’이 신규 식단으로 ‘저당’과 ‘고단백’ 스펙을 세심하게 설계한 ‘저당고단백밀’을 론칭했다.

    ‘디자인밀 저당고단백밀’은 8종 전 메뉴의 당류 함량을 100g당 5g 미만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저당’ 기준을 충족해 설계됐다. 메뉴당 18g 이상의 단백질을 포함한 고단백 식단으로, 한 끼로 메뉴 평균 1일 영양성분 기준치 기준 단백질 섭취량의 47%를 채울 수 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테이크핏 맥스’ 리뉴얼 출시

    남양유업이 자사의 인기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단백질 함량 24g으로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테이크핏 맥스는 출고가 변동 없이 기존 21g에서 24g으로 단백질 함량을 늘리며, 단백질 음료 중용량 제품군(200~290ml)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가든오브라이프‘원스 데일리 여성 유산균’ 판매

    정관장이 미국 판매 1위 건기식 브랜드 ‘가든오브라이프’ 7종을 공식 판매한데 이어, ‘원스 데일리 여성 유산균’을 추가 입점했다.

    가든오브라이프의 ‘원스 데일리 여성유산균’은 미국의 장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가인 ‘데이비드 펄머터’ 박사가 여성의 장 건강을 위해 맞춤 설계한 제품으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특수 포장 기술 CSP 패키징을 적용해 하루 1캡슐만으로 생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한다.
  •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영양제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 솔루션’ 출시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가 하루 한 포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알차게 챙길 수 있는 종합 영양제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 솔루션’ 4종을 출시했다.

    ‘닥터뉴토 올라이즈 원데이 멀티솔루션’은 반려견과 반려묘용으로 각각 구분돼 북어 맛과 치킨 맛 두 가지로 총 4종이 출시됐다. 

    반려동물의 면역력, 항산화, 혈행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만을 배합한 맞춤형 설계가 특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해피 을사년’ 특집전… 100만원 지원금 쏜다

    롯데홈쇼핑이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해피 을사년 2025’ 특집전을 열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1월 한 달 동안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한 해 동안 매월 100만원(5명), 30만원(10명), 1만원(2010명) 등 3억 원 규모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4일 ‘최유라쇼’에서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지엔씨(GNC)’의 숙면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슬립포뮬라 위드 아쉬아간다’를 론칭한다. 5일에는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의 ‘코어 리프트 앰플’도 첫선을 보인다. 
  • ▲ 최강희 KT&G 기술운영실장(사진 오른쪽)과 유재열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한국사업부장(사진 왼쪽)이 PPA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KT&G
    ▲ 최강희 KT&G 기술운영실장(사진 오른쪽)과 유재열 한화솔루션 큐셀부문 한국사업부장(사진 왼쪽)이 PPA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KT&G
    ◇ KT&G, 재생에너지 직접전력구매계약(PPA) 체결

    KT&G는 ‘2045년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해 한화솔루션 큐셀부문과 ‘재생에너지 직접전력구매계약(PPA, Power Purchase Agreement)’을 지난 24일 체결했다.

    PPA는 기업이 재생에너지로 생산된 전기를 전기공급사업자로부터 직접 구매하는 방식으로,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과 탄소중립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안이다.

    KT&G는 이번 PPA를 통해 향후 20년간 연간 최대 8.8GWh(기가와트시)의 재생전력을 공급받게 된다. 이를 통해 연간 전력 사용량의 4.5%가 재생전력으로 대체된다. 온실가스 4050톤이 저감 될 것으로 예상된다.
  • ▲ ⓒ코리아세븐
    ▲ ⓒ코리아세븐
    ◇ 세븐일레븐, 이장우가 직접 만든 ‘죽산막걸리’ 출시

    세븐일레븐이 지상파 예능 방송 ‘시골마을이장우’에서 배우 이장우가 직접 개발한 생 막걸리 ‘죽산막걸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배우 이장우가 기획부터 레시피 개발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함으로써 신뢰도를 더하고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동시에 최근 몇 년 새 떠오르는 소비 트렌드인 ‘로코노미(Local+Economy)'를 겨냥한 상품이기도 하다.

    1월 말까지 2병 구매 시 19% 할인하며, 1월 한 달간 네이버페이 머니, 포인트로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 신세계디에프, ‘문화체육관광부 콘텐츠 발전 공로 표창’ 수상
     
    신세계디에프가 한국 문화를 알리는 디지털 콘텐츠로 문화체육관광부의 ‘콘텐츠 발전 공로 표창’을 수상한다.
     
    신세계디에프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국립중앙박물관의 문화유산 디지털 콘텐츠를 상영해 관광객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 확대와 한류 확산에 기여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신세계디에프가 문화유산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한류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해온 결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K-컬처의 글로벌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다.
  • ▲ ⓒLF
    ▲ ⓒLF
    ◇ LF 빠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 신규 오픈

    LF가 수입하는 프랑스 영(young) 꾸뛰르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2층 ‘럭셔리 디자이너’ 조닝에 위치한 빠투 매장은 76㎡(23평) 규모로 구성됐다. 

    특히 우드 액세서리 장을 매장 벽면 양쪽으로 배치해, 빠투의 액세서리 라인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 ▲ ⓒBYC
    ▲ ⓒBYC
    ◇ BYC, 2025년 새해 기념 ‘행운 팬티’ 출시

    BYC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선물용 ‘행운 팬티’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붉은색의 남성용 사각팬티로 편안한 주름밴딩과 허벅지 옆트임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쾌적한 순면 100%의 제품으로 흡수력과 통기성이 좋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행운 팬티’는 제품 옆에 금색으로 한자 ‘복(福)’자를 새겨넣어 새해를 기념하는 의미를 더했다. 

    행운을 기원하는 ‘레드 복주머니 패키지’ 포장을 기본으로 제공해 새해 선물용으로도 활용성이 높다.

  • ▲ ⓒABC마트
    ▲ ⓒABC마트
    ◇ ABC마트,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4년 연속 선정

    ABC마트가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심사에서 4년 연속 인정기업에 선정됐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기업에 대해 그 공로를 인정하는 제도다.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한다.

    ABC마트는 ‘행복을 실현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나간다’는 비전 아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1년부터 매년 인정기업에 선정됐다. 

    올해는 특히 ‘추진체계’와 ‘문제의식’ 항목에서 전년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