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모드 사용해 효율적 공기 관리 전월 판매량 동기대비 20% 늘어
  • ▲ 청호나이스의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의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특화된 공기 청정 기술을 통해 겨울철 실내 공기질 개선 방법을 제안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청호나이스는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해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와 '뉴히어로 2'를 선보였다.

    신제품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스마트 AI모드’를 통해 실내 공기의 오염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자동으로 공기질을 개선한다. AI절전모드는 공기가 깨끗한 상태로 지속될 경우 팬 작동을 멈춰 에너지 소비를 줄여주며, 공기질 매우나쁨 단계가 3분 이상 지속될 경우 AI 쾌속모드로 공기를 빠르게 정화한다.

    항균 공기청정기 디오는 4단계 필터 청정 시스템인 ▲프리 필터 ▲기능성 미디엄 필터 ▲항균 집진 필터 ▲탈취 특화 필터로 구성됐다. 탈취 특화 필터는 고성능 활성탄 적용으로 기존 필터 대비 탈취 능력이 크게 향상됐으며 생활악취와 반려동물 분뇨 등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2'는 공기 흐름을 이상적으로 제어하는 공기역학적 설계를 지니고 있으며, 원통형 구조로 360° 전 방향에서 미세먼지를 흡입할 수 있다. 또한 세 방향(상·좌·우)으로 강력하고 빠르게 깨끗한 바람을 만들어준다.

    특히 바닥에서 약 10㎝ 띄워져 있는 하부흡입 기능을 통해 바닥에서 생활하는 아이들 공간 케어에 효과적이며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 입자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자동(AUTO) 모드 선택 시 오염도에 따라 자동으로 청정 강도를 조절해 준다.

    최근 공기청정에 관심이 있는 가구가 크게 늘며 청호나이스의 올해 10~11월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노약자와 어린이와 같은 건강 취약계층은 미세먼지로 가득한 실내 공기에 취약하기 때문에 자사의 공기청정기를 통해 실내 공기질을 청정하고 쾌적하게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