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던힐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 한국 첫 대상웅진씽크빅, 신규 어린이 지식그림책 ‘꼭알지’ 시리즈 출시시몬스 침대, 새해 ‘웨딩 프로모션’ 전개
-
-
◇ BAT로스만스, 던힐 던힐 패키지 리뉴얼BAT로스만스의 프리미엄 궐련담배 브랜드 ‘던힐(Dunhill)’이 5년 만에 디자인 새 단장에 나선다. 던힐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에 맞춰 전 제품군에 리뉴얼 티저 디자인도 적용키로 했다. 이번 새단장은 글로벌 패키지 리뉴얼의 일환으로, 한국이 첫 대상이다.패키지 리뉴얼은 슬림형 제품군인 ‘던힐 파인컷’ 5종 및 ‘킹사이즈’ 6종을 포함한 총 11종 제품을 대상으로 2025년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던힐의 뛰어난 품질을 유지하고 브랜드의 전통을 지키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을 구현하는 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던힐은 본격적인 리뉴얼에 앞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사전 고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존 제품의 포장 패키지에 변경될 디자인 일부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커밍순’, ‘더욱 모던하게 커밍순’이라는 문구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패키지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
◇ 웅진씽크빅, 신규 어린이 지식그림책 ‘꼭알지’ 시리즈 출시웅진씽크빅이 유초등 학생들을 위한 신규 아동 지식그림책 ‘꼭알지’를 출시했다.꼭알지는 ‘꼭 알아야 하는 지식만 골라 담은 그림책’의 준말로,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등 8개 교과 영역 종합지식을 총 40권 구성의 단행본에 담은 교육 그림책이다.40권을 모두 초등 전학년 교과와 연계하고, 개정 교과 과정을 반영해 국내 학교 수업 예·복습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기획했다. 그림책 내용을 기반으로 권말에 ‘꼼꼼알지’와 ‘쏙쏙알지’, ‘통통알지’를 함께 구성해 학습자가 독서 이후에도 책 속 지식을 확장할 수 있도록 액티비티 활동을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
◇ 시몬스 침대, 새해 ‘웨딩 프로모션’ 전개시몬스가 2025년 새해 시작과 함께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20% 이상 할인 ▲특정 퍼니처·룸세트·베딩 제품 최대 30% 할인 ▲구스 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토퍼 커버·토퍼 방수커버) 20% 할인 등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또 4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을, 6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종과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