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 참여… 1월말 공개 예정
  • ▲ ⓒAXA손해보험
    ▲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이 ‘고객의 모든 순간을 케어하는 글로벌 보험 전문가 AXA’의 가치를 담은 2025년 브랜드 필름 ‘AXA CARE’를 6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AXA손보가 보유한 전 세계 1억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케어 노하우와 기업 철학, 비전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

    AXA CARE 브랜드 필름은 △더 과감하고 △더 세심하며 △더 충분한 고객 케어를 강조했다. AXA손보는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출시하고 선할인 마일리지 특약을 도입하는 등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또한 1:1 보상상담 서비스, 보장분석 서비스 등 세심한 고객 케어와 함께 (무)AXA올인원종합보험(갱신형), (무)AXA간편상해보험 등 다양한 보장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필름에는 전속모델 배우 김혜수가 참여했다. 브랜드 필름은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창국 고객세일즈본부 본부장은 “글로벌 보험 전문가 악사손보가 일상에서부터 만일의 위험에 이르는 상황까지 고객을 케어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이다”며 “전통적인 보험사의 역할을 넘어 고객의 일생을 함께하는 진정한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혁신과 도전을 이어 나가는 AXA CARE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 필름에 이어 배우 김혜수와 함께한 본편 광고 영상은 오는 1월 말 공개 예정이다.